하나님의 영감과 감동으로 기록된 성경계열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된 성경계열(다수필사본)과 하나님의 감동으로 기록된 성경계열(소수필사본, 중립사본)

 
7-1 김수정 원장.jpg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된 성경계열은 다수필사본계열에서 번역된 성경이며 일명 수용원문
TR원문 성경이라고도 한다. 영어성경으로는 KJB이다. 한글성경은 원어신약성경(신약원어 연구원 송종섭), 한글 킹제임스성경(말씀보존학회 이송오), 권위역 성경(안타오크 박만수), 흠정역 성경(그리스도 안에서 정동수)이다,

전수성경(전수성경공회 이태영). 하나님의 감동으로 기록된 성서계열은 소수필사본과 중립사본이라고 하며 수정원문 NA원문 성경이며 연합성서공회 원문이다. 영어성경으로는 KJB을 제외한 대부분이며 대표적인 것이 NIVNLT성경이며 한글성경은 대부분 다 여기에 속한다.

5:18;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늘과 땅이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일획도 결코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성취되리라. 24:35절에는 하늘과 땅은 없어지겠으나 내 말들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13:31, 21:33)라고 예수님께서 친히 종말에 대하여 말씀하신 후에 말씀하셨다.

그런데 성경을 읽다 보면없음이라고 삭제된 구절이 나오는데 13구절이다. 17:21, 18:11, 23:14, 9:44, 46, 11:26, 15:28; 17:36, 23:17; 8:37, 15:34, 28:29; 16:24절인데 이중에서 특히 7구절은 예수님께서 친히 하신 말씀이다.

17:21; 그러나 기도와 금식으로 외에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느니라. 마귀들이 기도와 금식을 하지 못하게 하는 궤계를 알아야 하겠다. 18:11;이는 인자는 잃은 자를 구원하려 왔기 때문이다. 예수님께서 이 세상에 오신 목적을 감추는 의미로 삭제 되어있다. 23:14; 화 있을 진저 너희 외식들 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이는 너희는 과부들의 집들을 삼키며 또 외식으로 길게 기도하는 자니 그런즉 너희는 더욱 중한 정죄를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④ ⑤ 9:44, 46; 거기는 그들의 구더기도 죽지 않고 또 불도 꺼지지 아니 하느니라. 이 구절을 삭제하므로 지옥이 없다는 이단들이 나오게 되었다. 11:26; 그러나 만일 너희가 용서하지 아니하면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너희의 허물들을 용서하지 아니하시리라. 기독교는 용서가 없으면 구원에 이를 수가 없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우리의 죄를 대속하시기 위하여 십자가에서 첫 번째로 하신 말씀이다.

17:36; 두 사람이 들에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얻고 또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니라. 주의 재림 때 자신들이 데려감을 당하지 못 할 것을 알아서 인지 이 구절이 삭제되어 있다. 8:37; 이에 빌립이 이르되 만일 네가 네 마음을 다하여 믿으면 가하니라. 이에 그가 대답하여 이르되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아들 이신 것을 내가 믿나이다. 이 신앙고백 이후에 빌립에게 구스 내시는 침례를 받았다.

침례의식이나 세례의식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신앙고백이 중요하다. 의식에만 참여하고 물로 성령으로 거듭나지 않으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 갈 수가 없다. 오히려 천국 문을 가로 막아 자신도 타인도 들어가지 못하게 된다. 마지막 때에는 마귀들이 우는 사자와 같이 광명한 천사와 같이 믿는 자를 두루 삼키려고 한다. 이 구절들이 삭제되어서 그런지 교회들과 목사님들이 마귀들의 역사에 흔들리고 있다.

하나님의 감동으로 기록된 성경계열에는 삼위일체 구절이 삭제 되어있다. 요일5:7; 하늘에서 증언 하는 이들이 셋이 있으니 아버지와 말씀과 성령이라, 이 셋이 한분이니라. 이 구절이 삭제되어 있으므로 삼위일체교리를 부정하는 이단들이 나온 것이다.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된 성경계열(다수필사본)과 하나님의 감동으로 기록된 성경계열(소수필사본, 중립사본)을 비교 해보면 삭제된 단어가 2200단어 정도인데 이 삭제된 단어는 기독교의 가장 중요한 핵심단어들인’,‘십자가’,‘거룩’,‘정직’, 등이다.

1:14; 그분안에서 우리가 그분의 피로 말미암아 속량 곧 죄들의 사함까지도 얻었도다. 죄들의 사함을 얻기 위해서는 그분의 피로 말미암음인데 이 구절이 삭제 됐다.

왜냐하면 그리스어 수정/비평하여 중립사본을 편집한 호르트 박사는 그리스도가 우리의 죄를 대신해 죽기까지 고통을 당하셨다는 것보다 더 성경적이지 못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던 사람이 중립사본을 편집했기 때문이다.

10:21; 그때에 예수께서 그를 보시고 그를 사랑하사 또 그분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네게 한 가지 부족한 것이 있으니 너는 네 길을 가라 너는 네게 있는 것을 팔아라 또 너는 가난한자들에게 주라. 그리하면 하늘에서 보화가 네게 있으리라.

그리고 와서 너는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라. 하셨는데 삭제되어 있으므로 십자가들은 다 벗어 던지고 예수님을 쫓는 일에만 열심을 다하고 있다. 그리하므로 오히려 천국 문을 막고 자신들도 들어가지 못하고 남들도 들어가지 못하게 되는 것이다. 4:13; 내게 능력 주시는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그리스도를 통하여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임하는데 그리스도로 말미암아가 삭제되므로 성령으로 시작하였다가는 육으로 마치는 일들을 하게 된다.

성령님의 인도하심인지 간교한 마귀의 인도인지 광명한 천사로 가장한 마귀의 인도인 줄을 분별치 못하여 한국의 교계는 교리교파논쟁과 이단정죄와 이권다툼과 명예 쟁탈전 등 세상 사람들에게 빛과 소금의 사명을 잃었다.

10:17;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이에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에서 나느니라. 이 구절을 수정하여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바꾸어 놓았으며 롬14:10; 그런데 네가 어찌하여 네 형제를 판단하느냐 또는 네가 어찌하여 네 형제를 업신여기느냐 이는 우리가 다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설 것이기 때문이고 라는 말씀이다.

그런데 하나님의 심판대로 수정하였다. 그러면 하나님과 그리스도는 같은가? 하나님의 심판대와 그리스도의 심판대가 같은가? 아니다 그리스도의 심판석은 상급심판석으로 주기도문에서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같이 땅에서 이루어지는 그곳에서 10고을 혹은 5고을 혹은 2고을 받아서 1000년 동안 예수그리스도와 통치하는 통치권을 받는 심판석이다.

올림픽에서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선수가 상을 받기위해서 서는 시상대 단어이다. 하나님의 심판석은 최후의 심판의 자리이다. 이 심판 후에 예수님의 피를 믿고 끝까지 신앙을 지킨 자는 다시는 죄들과 불법들과 범법들이 없는 곳으로 가서 영원히 하나님 아버지와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와 함께 영원한 삶을 살게 될 것이다.

영원한 생명의 삶으로 가느냐 영원한 멸망을 가느냐를 심판하는 자 심판석이 하나님의 심판석이다. 거룩이란 단어는 다섯 번이나 삭제하였다(25:31, 살전5:27, 벧후1:21, 18;21, 22:6)정직 이란 단어가 삭제되어 있다. 지금 이 시대는 정직하게 살면 바보로 취급 받고 이상하게 보는 시대이다.

믿음은 들음에서 들음은 하나님 말씀에서 나는데 성경에 정직이란 단어가 삭제된 성경을 가지고 신앙생활을 하기 때문인 듯싶다. 너희는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살라고 하였지만 교회들 자체가 성전 짓기에 교육관 사들이기에 대형버스구입하기에 급급한 나머지 이웃을 돌아 볼 겨를이 없다.

교회에서 이웃을 돌아본다면 세계 자살 1위국 오명을 씻을 수가 있을 것이다. 오역된 구절은 마21:28~31; 맏아들과 둘째아들이 바뀌었다. 세상의 책도 그 내용이 뒤바뀌어지면 재판 할 때 바로 잡아서 고쳐서 기록하여 출판하는데 현재 개역 개정에서는 66번째 나온 성경이다. 72,712곳을 고쳤다고 하나 여전히 13구절을 없고’,‘십자가’,‘거룩’,‘정직’,등 기독교의 가장 중요한 단어들이 삭제되어 있는 것은 원문이 다른 성경에서 번역하였기 때문이다.

MTR-school 성경연구원은 구약(벤아세르 MT)과 신약(TR원문)에 의한 강의로 사도교회로 돌아가는 신앙인 교육이다. 1.계시록 원전, 2.히브리어 문법, 3.헬라어 문법(전준덕 교수), 알기 쉬운 52주 헬라어 문법 저자 강의, 4.영어 문법, 5.계시록 등을 강의 중...
다음호에 계속

                                         김수정 원장 연락처 / 031)767-7651 010)7520-7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