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성 35대 총회장 이정금 목사 취임예배
           직전 총회장 김교신 목사 이임과 부총회장 민선기 목사 외 임원 취임가져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이하-기하성)순복음 총회는 지난 8() 오전11시 사당동 그랜드 호텔에서 직전총회장 김교신 목사 이임과 총회장 이정금 목사가 제60차 총회에서 35대 총회장에 추대되어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김명식 목사(총무)인도로 예배가 진행되고, 김동수 목사(선교위원장)가 기도를 하고, 증경 총회장 김승헌 목사는 출17:8~16절을 인용 아름다운 사람들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직전 총회장 김교신 목사는 무사히 이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면서 이임사를 했다
. 아울러 신임총회장 이정금 목사는 직전총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취임사가 있었다.

 또한 순총 5회 동문회는 신임총회장 이정금 목사에게 취임 축하패를 전달하고, 최건호 목사(기성, 증경총회장)가 축사를, 증경총회장 김영대 목사 축도로 마쳤다.



 이날 신임총회장 이정금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린다고 말하고 직전 총회장의 노고에 대해 높이 경의를 표했다, 또한 이 총회장은 아름다운교단, 발전성장하는 교단, 믿음으로 성장하는 교단, 투명하고 효율성 있는 교단으로 이끌어 나갈 것을 굳게 약속한다면서 후진 양성에도 힘쓸 것을 다짐했다.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총회장 이정금 목사, 부총회장 민선기 목사, 서기 신정섭 목사, 재무 최흥식 목사, 회계 정천희 목사, 학장 현주영 목사, 연구원장 김승헌 목사, 헌법위원장 백인완 목사, 고시위원장 여성은 목사, 교육위원장 정순경 목사, 선교위원장 김동수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