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원교회 렘넌트 문화센터 입당 및 임직감사예배
   예장개혁 조경대 목사, 조경삼 목사, 나용화 목사 등이 축사, 권면, 축도를 맡아

 

 예원교회 정은주 목사는 지난
28()오후 2시 서울 강서구 등촌동 소재 렘런트 문화센터 갈릴리홀에서 입당 및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담임 정은주 목사는 장로 90, 명예장로 10, 안수집사 124, 권사 213, 명예권사 11명 등 448명의 중직자를 안수하는 임직식을 가졌다.

 이날 정은주 목사가 주례를 맡고 류광수 목사는언약의 한을 가진 사람들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아울러 입당 및 임직식에서 축사와 권면이 있은 후 축도로 마쳤다.



 한편 나용화 목사
(개신대학원대학교 총장)가 장로들을 권면하고, 입당축사에는 (개혁총회장)조경삼 목사가 맡았으며, 조경대 목사(개신대원대 이사장)의 축도로 막을 내렸다.

이날 전도총의 실무자 한 사람에게 개혁총회와의 통합발표를 언제쯤 할 것인가에 대해 질문하자 7월쯤으로 본다면서 구체적인 언급을 회피했다. 또한 관계자에게 전화로 개혁총회와의 통합시기를 묻자 그도 역시 위에서 하는 일이기에 대답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런 가운데 개혁총회에서는 지난 26250여 명의 목사 장로는 충남 대천성주산수양관(원장 박형진 목사)에서 총회장 대행 장세일 목사는 진리사수특별기도회 모임을 가졌다.

또한 다락방 전도총회는 언론을 통해모든 신앙 지도를 개혁총회로부터 잘 받겠다는 내용의 성명서를 광고형식으로 발표한 바 있다.

한편 많은 교단관계자들은 조경대, 조경삼, 나용화, 정해송 목사가 돈 때문에 다락방 전도총회에 손 벌리는 형태로 통합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안타까운 일이라고 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