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피
  출애굽기12:21~27v~28v                                   설교 대전선화교회 송영진 목사

송영진 목사.jpg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744시간, 3월을 기도로 믿음으로 잘 결산하고“부활의 달”을 맞이했습니다. 못 다 이룬 현실을 감사함으로 끌어 앉고 기도하시면 우리 하나님은 반드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새 역사를 위한“부활의 달”4월, 720시간을 새롭게 여호와이레로 준비하셨기에 반드시 성공하는 새 달이 됐음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에‘피’라는 단어가 447번이나 나와 있음을 볼 때...

우리가 믿고 의지하는 기독교에서 가장 중요한 단어 중의 한 단어입니다. 그러면 먼저 희생된 양은 누구를 의미하고 있는 가에 대하여 생각해 봅니다. 양은 자기의 피를 흘려 장자의 죽음으로부터 백성들을 구원하였는데 누가 죄에 빠져 죽어가는 우리를 위하여 피를 흘리며 희생하시고 구원시키셨습니까? 양은 흠이 없었는데 누가 흠과 죄가 없으신 분이십니까? 이 양은 예수 그리스도를 의미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 복된 성일, 새 달“부활의 달”첫 주일을 맞이해서 우리는 이 시간 성찬예식을 앞두고 이 시간 집사님이 봉독해 주신 본문 말씀을 붙잡고‘예수님의 피’에 대하여 함께 은혜를 나누고자 합니다.

그럼...첫째로“피..." "Life"“피는 뿌려져야...”<22 v> 둘째로“구원...”“Saved"“구원 받는다...”<23 v> 셋째로“순종...”"Obey"“지켜야 합니다...”<24 v>

[결 론] 사랑하는 성도여러분! 우리 교회는 매달 새 달을 기쁨으로 맞이하면서 언제고 새롭게 맞이하는 새 달, 첫 주일에 맞이하는 성찬예식에 그냥 형식적인 예식이 아니라 이 시간 먼저 예수님의 피가 내 마음에 묻어 있는가? 내 생활에 묻어 있는가? 를 먼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직도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묻어 있지 않다고 하면 이 시간 예수님께서 나를 위해 십자가에서 흘리신 피를 마음으로 믿어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사랑하는 성도님! 여러분! 형식적인 신앙을 버리고 나를 위해 희생하신 예수님의 피를 생각하며 이 성찬예식에 참여하셔서 구원을 주신 하나님께 헌신을 다짐하시며 하나님의 구원을 영원토록 기뻐하시는 사랑하는 성도님들이 다 되시기를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원합니다.

믿음으로 진실 되게 아주 진솔하게 담대하게 전도할 수 있는 굳센 믿음을 꼭! 갖기를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원합니다. 복의 현장으로 일궈내시기를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원합니다. 할렐루야!....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