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코너 77-

구하라, 찾으라, 두드리라

( 7:7-12) 주사랑교회 장한국 목사(진리총회 총회장)

 

장한국 목사100.jpg

진리의 영이 거하게 되면 너희는 이름으로 아버지께 구하라, 그러면 얻으리라. 주님은 포도나무와 가지의 비유로 우리가 먼저 그리스도의 것이 된다면 주님 말씀이 그다음으로 우리 안에 거하시어 무엇이든지 구하라, 그러면 이루리라고 했지요. 그럼 구체적으로 무엇을 구해야 할까요? 솔로몬 왕은 지혜를 구했고 하나님은 합당한 것을 구한 것으로 인해 기뻐 만족하셨고 지혜뿐만 아니라 부귀영화와 모든 것을 주셨지요.

 

주님은 11:13에서 구하는 자에게 성령을 주신다, 성령 충만함을 구하는 자에게 계속 성령 충만함을 주신다고 했습니다. 솔로몬이 받은 하나님의 지혜나 성령 충만함을 받음으로서 진리의 영으로 하나님의 지혜진리지식으로 충만케 하심이 같다고 봅니다. 솔로몬에게와 같이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도 주신다는 것을 또한 우리는 믿어야 것입니다. 그분의 약속대로 것이니까요( 6:33).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성령 충만함을 받은 자들에게 다음 단계로 찾으라, 무엇을 찾는가? 생명 길을 찾으라. 이는 주님이 바로 길이요 주님의 발자취를 그대로 믿음으로 따르는 것이 가장 복된 생명 길이지요. 비록 길이 협소하여 고난, 핍박, 죽임 당함의 끝이 된다고 해도 말입니다.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라.생명 길을 찾아 길로 믿음으로 달려가는 자들에게는 가장 고통스런 환난의 극한 상황에 돌입 때가 반드시 있게 되리라. 그때 두드리라, 무엇을? 하늘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주께서 열어주시리라. 그래서 극한의 고통스런 상황이 바로 활짝 열린 하늘에 보여주는 내게 주실 엄청난 영광으로 인함이라는 것을 깨우쳐주고 확인시켜 주시리라. 그러면 기쁨과 감격이 충만하여 극도의 환난 고통을 능히 극복하게 되리라. 이것이 두드리면 열리는 것을 말합니다.

 

예로 스테판이 7:56 하늘을 주시했다고 것은 하늘을 바라보며 문을 두드린 것이요, 앞에 이를 갈며 돌로 죽이려는 극한 상황인데도 하나님은 하늘 문을 열어 스테판으로 보게 합니다. 인자가 서신 , 스테판에게 주실 영광을 확인하며 기뻐 감격하며 맞아 죽어가면서도 원수들을 원망치 않고 기쁘게 순교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본문 9-12 말씀입니다. 양식 달라는데 돌을 주겠느냐? 우리에게 주실 7 대환난이 우리의 하늘 영광을 받게 하시는 복된 양식인데 이를 어찌 원망하며 돌로 받느냐? 생선을 달라는데 뱀을 주겠느냐? 하나님 앞에 구운 생선같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인해 온전한 자로 열납되길 원하는 대로 우리 속의 잘못된 것을 뽑아주심이 어찌 뱀으로 받느냐?

 

결국은 너희가 받기를 원하는 대로 남에게 대접하라. 우리가 받길 원하는 것이 재림 최고의 영광인 첫째부활이니 나도 남에게 진리 말씀을 증거하라는 것이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