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성초 아토피, 변비에 특효...
          신비의약초 민간,한방에서도 탁월한 효과인정

 

 어성초는 효능면에서 신비한 식물임을 인정받고 있다. 효과적으로 비만과 당뇨, 각종 암 치료에도 알려진 식물이며, 특히 아토피나 심한 여드름, 각종 피부병에 매우 효과적이다.

게다가 해독작용이 우수해 우리 몸속의 온갖 독을 제거하며, 왜래 독, 몸속에서 발생한 자가중독, 세균독까지 제거해 주는 애우 유익한 해독초(害毒草)이다. 변비, 치질, 탈황치루, 무좀, 심장병, 신장병, 결석, 간장병 등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용도에 있어서 어성초 분말을 밀가루와 5:5로 섞어 물로 반죽을 해서 얼굴에 바르면 탁월한 미백과 윤기 나는 피부를 체험한다.



원장 박귀자 목사(만복수양관)는 남편 이남웅 목사(전원교회)와 어성초 생산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대둔산 자락에 위치한 수양관 대지 4천평 중 1천여 평에 어성초 농장을 조성하여 약초를 생산하고 있다. 유기농으로 재배하고 있는 어성초는 환과 액기스, 건초, 팩, 로션, 생즙 등으로 가공되어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또한 어성초를 통해 선교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어 이 소문을 듣고 수양관을 찾아와 박귀자 목사가 인도하는 뜨거운 영성집회에 참석, 큰 은혜를 받고 돌아간다. 박 목사는 수양관을 찾아온 목회자나 성도들에게 어성초 차와 함께 식사를 대접하며 어성초 얼굴 마사지도 직접 해준다.



 박 목사 부부는 어성초 효과에 대해 설명하고 한국교회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요청한다. 가히 만병통치약이요 식물임을 설명하고 이 신비의 약초를 통해 공해와 독에 시달리고 있는 현대인들을 치유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아토피로 피부염을 앓고 있는 분들과 아이들을 둔 부모는 이런저런 생각할 필요없이 어성초 달인 물을 먹이고 어성초 물로 목욕을 시킬 것을 역설한다. 아울러 각종 난치병으로 고통 중에 있는 분들이 어성초를 통해 건강을 되찾고 말씀으로 치유함을 받을 수 있기를 원하고 있다.

“어성초는 민간 약초는 물론 한방에서도 그 효과가 크다. 원자폭탄으로 폐허가 되었던 히로시마에서 제일 먼저 소생한 풀로서 원폭으로 고통을 앓고 있는 일본인들이 이 어성초를 복용하고 큰 효과를 보았다고 말한다”.

어성초 건초는 쌀의 두 배가 되는 단백질(12.8%), 4배가 되는 지질(4.1g)을 함유하고 있으며, 현미의 12배 미네랄, 2배의 철분, 10배의 비타민 B1을 자랑한다. 박 원장 부부는 이 어성초를 한국교회에 널리 보급하고, 복음의 도구로 쓰임받기를 원하고 방침을 세우고 있다.


 
 각종 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우들에게 큰 도움을 주는 교회, 재정 운영에도 보탬이 되게 하겠다는 생각이다.
2010년 4월부터 10월 초순까지 어성초 수확기이다. 박 목사 부부는 이 수확기에 양질의 어성초를 수확해 특별히 아토피 환자들을 위한 제품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토피, 변비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신비의 약초 어성초, 한국 목회자와 해외 나가 있는 선교사 등, 모든 가족들에게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생각이라며, 이를 위하여 기도하고 있으며, 참석자들에게 많은 기도를 부탁했다.



 어성초란 효능 ?
 식물 문류학에 따르면 삼백초과에 속하는 다년생 초본으로서 학명은 Houttuyfnia Cordata라고 한다. 어성초는 다양하게 약용으로 쓰여질 뿐 아니라 심각한 환경오염과 일상생활속에 공해와 독에 저린 현대인에게 질병의 예방과 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서 만병통치약이라고도 할만큼 각광을 받으며 인기 폭발로 인정을 받고 있다.



 어성초란 ?

 우리 몸속에 피에 해독작용이 특별해서 장기 복용으로 방광치료 염증치료에 효과가 있고, 난치병들이 낫고, 특히 암의 염증의 치료에도 쓰임받고 있다. 일본의 민간 약사전에 소개된 이성초 효과는 변비, 치질, 탈황 치료에 어청초 고약, 비염의 약초, 어성초 날잎, 습진, 완선과 고름, 여드름, 무좀 등 우리나라에는 어성초 근이 어성초 잎보다 더 효과가 있어서 이용방법이 활발해져 가고 있다. 특히 아토피 주부습진 등 다양하게 치료 제료로 쓰이고 있다.

 만복 어성초농장은 대둔산 뒷자락에 무공해 농장으로 자연이 준 천혜의 맑은 공기와 자연의 일로 건이 갖춘 재배하기에 가장 알맞은 장소에 무농약으로 재배하고 있고, 충청지역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특히 목회자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보금하고 있다. 수확시기는 4월부터 ~10월 중순까지이며, 특별히 아토피 환자치유를 위해서 시설을 분비하는 중에 있음으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만복 어성초 농장에서........
충남 논산시 벌곡면 만목리 443번지 ☎041)733-3970, 070)7740-3970, H.P 010)3403-0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