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방경찰청경목위원회 제2회 정기총회 가져 
 


 신임 위원장 송양헌 목사 ? 부위원장 배종화 목사

대전지방경찰청경목위원회 총회는 제2회 정기총회를 12월 16일 오전 11시 대전열방감리교회(임제택 목사 시무)에서 성총회를 가졌다. 상임총무 박양무 목사 사회로 1부 예배가 시작되어 서기 배종화 목사 기도와 열방교회 청년회 특송, 인도자의 성경봉독, 위원장 송양현 목사가 “평안과 기쁨의 비결”이란 제목으로 ‘자신을 먼저 징계하며 돌아볼 것을 권면 한 후, 육신의 자식을 징계함으로 가정을 든든히 세울 것과 나아가 몸담고 있는 교회의 영적 자녀들을 징계함으로 사회 속에서 교회의 참 모습을 바로 세워 나갈 것’을 촉구하는 제하의 말씀을 전하고 중경위원장 김부원 목사 축도로 마쳤다.


이어 열방교회(임제택 목사시무)에서 준비한 따뜻한 차와 다과를 갖는 시간과 함께 기념촬영의 시간을 가진 후, 회무처리 순서에 따라 총회장 선거에 들어갔다. 총회에 앞서 회의진행의 원활화를 위해 대전지방경찰청경목위원회에서는 실행위원들(김부원 목사-통합 대흥교회 /이종현 목사-기감 대전갈마감리교회 /남호 목사-기독교침례회 신탄진침례교회)로 하여 2009년 새롭게 헌신할 임원단을 위촉 발탁할 것을 일임하였다.

제2회 경목위원회 임원 명단

위원장 송양현 목사(예장합동 동신교회)

부위원장 배종화 목사(기감 한소망교회)

서기 손경호 목사(예장합동 서현교회)

회계 양송섭 목사(보수합동 임마누엘교회)

상임총무 박양무 목사(기성 한사랑교회)

부서기 성종근목사(통합 문창교회)

부회계 임제택 목사(기감 열방교회)

감사 김혁 목사(통합 선창교회)

재위촉을 받은 총회장 송양현 목사는 동신교회에서 33년을 시무하였으며, 동대전노회장을 역임, 현재 충남경찰청경목위원장을 2대째 역임하고 있다. 이 날 당선 소감에서 ‘부족한 사람을 다시 세워주신 하나님께 먼저 영광을 돌리며, 대전지방경찰청 산하 5개 경찰서에 경목 위촉을 완비할 것과, 경찰관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하나님의 복음이 필요로 하는 곳은 어느 곳을 막론하고 겸손히 섬길 것’을 약속하며 인사를 대신하였다. 화기애애한 가운데 총회를 무사히 마치고 열방교회를 시무하고 있는 임제택 목사의 안내로 오리집에서 든든한 점심식사를 대접받았다.

한편 대전지방경목위원 교회현황은 ▲성결교 6, ▲감리교 4, ▲예장합동 7, ▲예장통합 4, ▲침례교 5, ▲순복음 1, ▲보수합동 1 총 29교회로 이루어져 있으며, 2007년 7월에 개청된 이 후 현재까지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다.

대전지방경찰청경목위원들은 하나님의 때에 각자의 그릇을 넓혀가며 화려했던 젊은 날, 불타는 사역의 현장을 뒤로하고, 이제는 아름다운 인생의 후반전을 향하여 사회의 그늘지고 어두운 곳에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의 빛을 밝히며 자신들의 삶을 나누는 것으로 삶의 뿌리를 더 깊게 뿌리 내리고 있다.

 

전향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