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부흥사회 제2기 부흥사 연수 열어
                             설교를 통해 부흥사의 패러다임의 전환을 촉구

기획처장-곽영민 목사01.jpg

 지난
23일 목요일 경인부흥사회(총재 피종진 목사,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는 제1기 부흥사 연수를 지난달 서울에서 연데 이어 제2기를 순천에 소재한 웨스트민스터 순천 신학교에서 열었다. 이날 연수는 1기와 마찬가지로 1일 연수로 진행되었다. 하루이지만 내용이 소홀하지 않게 실제적이면서도 심도 있게 진행하였고, 연수생들도 진지하게 연수에 임하였다.

서울 찬양신학연구원 학장이며, 한국기독교 찬양 치유 협의회 총재이기도 한 대표회장의 순천지역 무료 찬양 세미나와 더불어 진행된 이번 연수의 강의는 총 5강으로 진행되었다. 강사로는 1강에 사무총장 김영중 목사가부흥사의 자질, 2강에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가부흥사와 찬양, 3강에 특별강사로 웨스트민스터 목포신학교 학장 조광표 목사가부흥사와 설교, 4강에 기획처장 곽영민 목사가 기독교 역사로 본 영적각성가로서의 부흥사, 5강에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가부흥회 인도법을 각각 강의 하였다.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01.jpg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는 개회 예배에서
부흥사의 패러다임”(1:1-4)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부흥사의 패러다임의 전환을 촉구하였으며, 사무총장 김영중 목사는오늘 이연수를 통하여 마지막 이 시대에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위대하게 쓰임 받는 부흥사들이 되시기를 소원한다고 했다.

아울러 연수를 마치고 본회 부흥사 임명식을 가졌다. 사무총장에 김영중 목사가, 기획처장에 곽영민 목사가, 순천지역 본부장에 정용환 목사가, 김천지역 본부장에 전진성 목사가, 충북 지역본부장에 권오준 목사가 각각 임명되었다.

순천에서 CJ TN방송 곽영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