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찬송가공회 이사장·총무 이취임예배드려

 

 사단법인 한국찬송가공회는 11월 11일 오전 11시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 소강당에서 이사장·총무 이·취임식 감사예배가 드려졌다.

서기이사 신신묵 목사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에 기도에 회계이사 안종현 장로, 성경봉독에 회계이사 이홍열 목사, “호홉이 있는 자는 여호와를 찬양하라”는 제하의 말씀을 서기행 목사가 전하고 지덕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공동이사장 이광선 목사 사회로 제2부 이·취임식이 시작되어 공동이사장 이광선 목사는 인사말씀을 전하고 이사진을 소개했다. 서기이사 박용삼 목사는 취임하는 이사장 서정배 목사와 총무취임에 박노원 목사, 송정현 장로를 소개됐다. 아울러 이사장 서정배 목사의 취임인사가 있었다.

 

 한국 개신교 전체와 약 1200만 성도들에게 찬송가를 보급하는데 헌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면서 앞으로 법인 찬송가 공회는 이광선 공동이사장과 서정배 공동이사장, 모든 이사들이 하나가 되어 지난날의 아쉬운 점을 허심탄회하게 논의하여 보다 나은 합의점을 도출해 나갈 것을 천명하면서 먼저 질 좋은 찬송가를 저렴한 가격으로 보급하며, 투명하게 재정을 집행할 것과 교단의 의견을 수렴하여 연합기관으로서 사명을 감당하고 열린 행정을 통하여 한국 교회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과 아울러 많은 기도와 지도편달을 부탁했다.

 
 이어 감사패증정과 이임사가 진행되고 격려사와 축사, 축가 순으로 이어졌으며, 예장(통합)증경총회장 유의웅 목사의 만찬을 위한 축복기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