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픽개혁신학.신학연구원 개교1주년 감사예배  
    태평양개혁장로교회총회 한국서울노회직영 퍼시픽개혁신학. 신학연구원(학장 이형춘 목사)은 지난 7월 21(화)오후2시 서울역 회의실 별관에서 개교 1주년 감사를 드렸다.

  이날 학장 이형춘 목사 사회로 예배가 시작되어 양성민 목사(일산분교장) 기도와 오기열, 김임순 목사, 브리스치유찬양선교단 등이 특별찬양을, 강이레 목사(전도학 교수)가 성경봉독을, 지용운 목사(기독상담학교수)가 “기본적인신앙생활”이란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권종근 목사(마포분교장)의 봉헌기도를, 정요셉 목사(구약개론교수)의 권면과 조경애 목사(온누리선교회)의 축사에 이어 노회장 백승길 목사 축도로 개교1주년 감사예배를 마쳤다.



 
  2부 좌두행 목사(미섬문화재단총재) 진행으로 자원봉사상 수여식과 교수회의가 진행되었으며, 3부 김호일 목사(생명나무교회), 김성민 교수(기독 교육학) 등이 특별강의에 나섰다.

  디어스 & 퍼시픽 개혁 신학연구원은 미국 하와이이에 본부를 둔 태평양 개혁 장로회 직영 신학교이며, 한국서울노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총회의 미국 교단 인준 신학교는 하와이에 소재를 둔 Berkeley Christian University & Seminary이며, 본 신학교(서울 용산 서계동 45-8)와는 총회 인준관계를 맺고, 유자격자에 한하여 학점 인정과 공동 학위를 수여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