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개 단체, 67주년 8.15 광복절기념 연합예배


                           사단법인 3개 단체 8.15 광복절 맞아 연합예배 드린 후 기념촬영

사단법인 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 이사장 양정섭 목사
, 사단법인 세계개혁교회연합회총재 김권현 목사, 사단법인 한국개신교교단협의회 대표회장 박형렬 목사 등 3개 단체가 연합하여 814일 종로구 연지동 여전도회관 에서 대표자 150여명이 모인가운데 8.15 광복절 67주년 연합예배를 드렸다.

사단법인 세계개혁교회연합회 상임부총재인 노종관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서 사단법인 세계개혁교회연합회 대표회장 최옥석 목사가 기도를, 대한 예수교장로회 21세기 성령총회 총회장 강매환 목사가 성경 다니엘 313-18절을 봉독하고, 조정미 단장의 몸 찬양이 있었다.

이어 사단법인 세계개혁교회연합회총재 김권현 목사는광복절과 한국교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그는 특별히 일제 탄압에도 굴복하지 않고 사드락과 메삭과 야벳느고 처럼 끝까지 신앙을 지킨 교역자들과 성도들이 있었기에 이겨내고 하나님의 축복으로 해방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어떠한 일에도 굴복하지 않고 신앙으로 이겨내고 승리하자고 전했다.

이어 특별기도 순서로 세계평화와 남북통일을 위하여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연합총회 총회장 이상복 목사, 국가와 민족복음화를 위하여 대한예수교장로회 보수연합회 상임회장 박규석 목사, 한국교회와 1,200만 성도들 위하여, 대한예수교장로회 기도총회 총회장 김성한 목사, 일본회개촉구와 우리나라 독도를 지키기 위하여,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예합총회 총무 정 현 목사 등이 나섰다.

아울러 사단법인 한국기독교개혁교단 협의회 양정섭 이사장은 인사말을 전하고 만세삼창을 가졌으며, 사단법인 한국개신교교단협의회 대표회장 박형렬 목사 축도로 마쳤다.

             < 저작권자 ? 지저스타임즈 JTNTV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