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목총회 제35회 정기총회 총회장 허식목사 연임
                          하나님께 영광을, 13만 경찰복음화에 힘쓰는 총회가 되자!

경찰총회01 042-001.jpg

 한국경목총회
(총회장 허 식)는 지난 5일 서울시 종로5가 한국기독교백주년 기념관에서 제35회 정기총회를 갖고 총회장 허 식 목사가 유임됐다.

 전국 16개 시·도 지방경찰청, 250개 경찰서, 기동대, 경찰대학, 경찰종합학교, 중앙경찰학교, 경찰병원 등 13만 경찰과 60만 경찰가족을 복음화하기 위하여 1966년 발족되어진 한국경목총회가 201275일 제35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20여명의 총대가 모인 가운데 총무 홍항표 목사 인도로 1부 예배가 진행되어 부서기 박양우 목사가 기도를, 회계 정운선 목사의 성경봉독과 복음가수 우슬초 목사의 찬양이 있었다.

 경찰총회01 039-003.jpg

 총회장 허 식 목사는 요한복음
8:32절을 인용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니라는 설교로 말씀을 선포했다.

 허 총회장은경찰선교를 담당하는 목회자들의 모습들이 서울과 지방에서 경찰관들에게 신뢰를 쌓아가는 모범된 경찰 선교사역에 힘써 일할 때, 13만 경찰관들이 목회자들을 신뢰하고, 아버지처럼 대하고, 참 목회자처럼 대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더욱 발전하는 한국경목총회,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데 힘쓰는 한국경목총회가 되기를 바라고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허 식 총회장은 이날 본회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세계선교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면서 경찰 선교 정책을 교회와 경찰, 경찰가족, 일반교우들까지 직접 전달할 수 있고, 시도 경찰서 기동대 경목 및 낙도 오지 지구대 경찰가족간의 정보의 격차를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고 했다.

경찰총회01 004-004.jpg

  또한 본 총회는 믿지 않는 경찰들에게 복음을 증거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모시는 모든 교회들이 교파를 초월하여 하나로 연결되는 정보와 은혜의 장이 될 수 있기를 많은 기도와 협력을 부탁했다
.

 이어 나라와 대선과 대통령을 위해 조규선 목사(부회장), 김기용 경찰청장을 위해 김창룡 목사(선교이사), 전국경목원들과 사업을 위해 이창식 목사(선교이사)가 각각 기도했다.

  이날 이효은 목사는 허 식 총회장에게 공로패를 증정했으며, 허 총회장은 박양우 목사, 옥윤진 목사, 박용준 목사에게 감사패를 증전 했다. 이어 총무 홍항표 목사의 광고 후 고문 박한규 목사 축도로 마쳤다.

 이어 한국경목총회 제35회 정기총회가 개회되어 각부 보고가 있은 후 임원선거에서 현 총회장 허 식 목사가 만장일치 연임되었다.

경찰총회01 011-005.jpg

 고문
: 조용목 목사, 박한규 목사를 고문으로 추대하고, 부회장 : 백승억 목사, 엄기호 목사, 이정춘 목사, 김창룡 목사, 김종순 목사, 이창식 목사, 유철규 목사, 김길수 목사, 남규열 목사, 황연석 목사, 조규성 목사, 총 무 : 홍항표 목사, 부총무 조윤기 목사, 서기 : 양미상 목사, 부서기 : 박양우 목사, 회록서기 : 오성규 목사, 부회록서기 : 김옥환 목사, 회계 : 정운선 목사, 부회계 : 주광선 목사, 감사 : 이효은 목사, 이상재 목사 등이다.

한편 한국경목총회 제35회 정기총회는 본회가 주최하고, JTNTV방송, 지저스타임즈(www.jtntv.kr) 경찰기독신문사가 협찬했다.

                               < 저작권자 ? www.jtntv.kr 지저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