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부활절 HD특집다큐창조, 그 진실의 기록 
                                                              국내최초! 창조의 기록을 캐내다 
                            다음세대의 올바른 교육 위한 창조론의 진실!

 
4
18일 밤 9시 첫 방영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사장 구본홍)는 고난주간과 부활절을 맞아 국내 최초로 창조에 대한 사실적 기록들을 다루며, 현재 과학교과서에 기재된 진화론의 오류적 내용들을 짚어보는 부활절특집다큐 <창조, 그 진실의 기록>을 제작, 방송한다.

  우주는 어떻게 만들어 졌을까?”, “인간은 어디에서 왔을까?”라는 궁금증에 대해 누구나 한번쯤을 가져 보았을 것이다. 우리는 그 궁금증에 해답을 학교현장에서 배울 수밖에 없다. 그리고 과학계에서 다루는 창조론과 진화론에 대한 판단은 우리의 선택이다. 그러나 현 과학계를 접어두고라도 교과서만큼은 진화론 교육만이 깊게 자리 잡고 있다.

  창조론의 사실적 증거 제시! “노아의 방주
 많은 과학자들은 창조론에 대한 연구를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다. 그 중 성경에 기록된 노아의 방주에 대한 증거들이 하나 둘씩 제시되고 있다. 그 내용을 들여다보면, 역사기록에 남아있는 최초의 대형 선박으로 1843년 만들어진 ‘Greart Britain'(그레이트 브리튼 호)를 보면 알 수 있다. 이 배와 노아의 방주를 비교했을 때, 길이, , 높이 등 모든 비율이 거의 비슷하다는 것이다.

 또한 노아의 방주의 크기(길이 135m, 23m, 높이 14m)의 비율대로 1/50로 축소 제작하여 그 안정성을 실험한 결과 노아의 방주는 무려 30m의 파도를 견딜 수 있는 안전한 배라는 결과를 얻었다. 그리고 노아의 홍수기록에 대한 증거는 인디안 석판과 중국 동이족이 만든 한자에서도 발견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작은 단위의 세포로 시작하는 모든 생명체를 보면 인간이 따라할 수 없는 기본 설계가 있다는 것에 대한 다양한 사실적 증거들을 보여주고 있다. 따라서 모든 생명체가 하나님의 계획 아래 디자인 되었고 창조되었음을 영상으로 보여준다.

 창조론 교육의 절대적 필요성!
 우리나라 고등학생들이 창조를 믿는 비율은 20%에 불과했지만 진화를 신뢰한다는 학생들은 무려 60%로 조사됐다. 이 같은 추세라면 한국교회의 미래도 불투명하지 않을까? 최근 종교별 신뢰도에서 기독교에 대한 신뢰도가 높지 않은 것을 감안할 때 창조에 대해 신뢰하는 비율과 종교에 대한 신뢰도가 비례하는 현상으로도 분석된다. 이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창조교육이 절실하다.

 과학적 오류로 가득한 진화론 교육을 바로 잡자!
 현재 과학 교과서에서는 진화론이 깊게 자리 잡고 있다. ‘우주의 기원과 진화’, ‘생명의 진화등 모든 생명체와 자연이 스스로 자연선택을 통해 진화했다고 과학 교과서에는 기록되어 있다하지만 우리가 학교에서 배우고 있는 교육과정은 인류의 기원을 제대로 가르쳐주고 있기 보단, 확실한 증거가 없고 잘못된 진화론의 내용들을 상당부분 다루고 있다.

  예를 들어 라마르크와 다윈 등이 다룬 진화론에는 상당한 오류가 있음이 결론 났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교육, 문화, 언론에서는 인류의 기원을 진화에서 찾고 있다. 다음 세대들의 올바른 교육을 위해서라도 과학적 오류로 가득한 교과서 속 진화의 내용들을 바로 잡아야 할 것이다.

  창조, 그 진실의 기록을 보여준다!
 기독교의 진리를 크게 두 가지로 나눠보면 하나님이 인류를 창조하신 것과 예수님이 부활하여 우리의 생명을 구원해주신 사건이다. 부활의 기쁨과 구원의 감격을 주신 부활절을 앞둔 고난주간에 우리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세상을 바라보며 참된 진리를 배워가야 하지 않을까?

 1년여의 자료조사와 9개월간의 촬영기간을 통해 완성된 CTS HD특집다큐 창조, 그 진실의 기록은 그동안 제작된 창조과학에 관한 영상 중에서 가장 완성도가 뛰어난 작품이란 평가와 함께 한국창조과학회의 뜨거운 지지와 호평을 받았다. 진화론의 허구를 파헤치고 창조과학의 진리를 모든 교회와 성도, 학생들에게 바르게 심어줄 수 있는 획기적인 계기가 될 것이다 부활절특집다큐 <창조, 그 진실의 기록>418일 밤 9, 21일 새벽 230, 23일 아침 8, 24일 오후 5시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