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지미카터 당신 틀렸어!
                       김정은 데뷔 엑스트라, 쌀 지원 퍼주기 정상회담 나팔수
                                                                                백승목 칼럼니스트 hugepine@hanmail.net

 미국 제39대 대통령(1977.1.20~1981.1.20)을 지낸 지미(제임스 얼)카터(James Earl Carter: 1924~)26일 방북 길에 오르기 전 북경에서 한국이 현재 북한에 식량지원을 중단한 상태에서 아동, 임산부 등 식량부족으로 심각한 영향을 받는 북한 사람들이 있다.”고 잠꼬대를 늘어 놨다.

 이런 망발은 올해 만 87세라는 고령 탓인지 본래부터 북의 가난이 한국 책임이라는 핵 개발 전범수괴 김정일 과(), 친북대부 김대중 속(), 종북신부 이재정 종()라서 그런지 알 수는 없지만, 명색이 제39대 미국 대통령을 진내 자로서 김정일 핵실험과 고농축 우라늄, 천안함폭침과 연평도포격에 대한 정보도 지식도 판단력도 없는 것 같아 한없이 작아만 보인다.

  카터가 본래 미국 남부 조지아에서 땅콩농장을 했다더니 남북관계를 마치 조지아와 인접해 있는 플로리다나 알라바마 정도로 착각하고 있는 것 같다. 미시시피가 범람하여 도시가 떠내려가고 루이지애나가 허리케인 습격을 받아 폐허가 됐다고 해서 이웃해 있는 조지아 탓이나 땅콩장수 카터 책임이 아니듯, 의 기아는 의 책임이 아니라 무능하고 잔학한 김정일 3대 세습독재체제 탓임을 모른다면 남북관계에 끼어들 자격이 없다.

  카터가 김정일에게 얼마나 큰 대가를 바라고 있는지, 김정일로부터 얼마나 융숭한 대접을 받고 있는지는 몰라도, 카터의 이 따위 망발은 북괴 공작에 놀아나고 있는 3류 앞잡이, 싸구려 공작원 냄새가 난다는 것만은 어쩔 수 없는 사실이다.

  적어도 세계 경찰국가 미국 대통령을 역임한자라면, 북의 실상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정보를 가지고 공개총살, 강제수용소, 억압과 차별, 기아와 공포같은 기본적 인권에 대한 인식과 처방을 가져야 할 것이며, 김정일의 핵 실험과 우라늄 농축을 추궁하고 금강산관광객 사살, 천안함폭침, 연평도포격을 꾸짖어야 한다.

  김정일과 만나 미군철수를 전제로 한 조선반도비핵화설교나 듣고, “.북 평화협정과 남북불가침선언이라는 해묵은 월남 식 공산화 통일전선에 맞장구나 쳐 준 대가나 챙기고, 3대 세습 김정은 대장 국제무대 데뷔에 엑스트라 노릇을 하다가 대한민국에 와서 쌀 지원, 6자회담, 남북 퍼주기 정상회담나팔을 불어 댄다면, 미스터 카터! 당신은 틀려도 더럽게 틀린 것이다.

  미스터 카터!! 당신이 김정일의 꾐에 넘어가고 대가에 홀려서 이 따위 짓을 한다면, 당신은 2,400만 북 주민에게 죄를 짓는 것이며, 5,000만 대한민국 국민을 모독하는 것이다. 이념으로 갈라서고 전쟁으로 피를 흘리고서도 핵전쟁 위협에 노출 된 과 전범집단 은 미국에서 조지아와 플로리다 같은 관계가 아니라 빙탄불상용(氷炭不相容)의 관계이자 수화상극(水火相剋)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