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관계전도 방법을 교육합니다!

다양하고 효과적인 교육과정 운영으로 전도의 새로운 열어

 

오늘날, 다수의 한국교회들이 전도를 위해새신자 전도축제 열어 유명 연예인 초청 콘서트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고 웃음전도법, 고구마전도법 신선한 전도방법을 소개하는 강연들을 열고 있다. 과거에 거리 역전에서 사영리 소책자 전도나예수천당 불신지옥푯말을 들고 소리로 전도하는 방법이 주를 이루었던 것과 비교해본다면 전도에 대한 시각들이 변화하고 새로운 방법과 패러다임이 등장하고 있다는 것을 있다.

 

이렇듯, 비신자의 눈높이에 맞춰 다가갈 있도록 관계전도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배우고 연구하며 전도사명을 감당하는 전국의 성도들과 협력하기 위해 섬김과 나눔의 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CTS)CTS 평생교육원 마련하여 1:1 대인관계를 통해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할 있도록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교육과정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교회풍선아트과정 (1)-01.jpg

 

국내 바리스타1 이동진 대표 (서울특별시 인재개발원 교수, 국제바리스타협회 대표) 직강으로 지난해부터 시작된 <홈바리스타과정> 핸드드립추출과 로스팅, 블렌딩까지의 과정을 복음의 메시지를 담아 구체적으로 전도에 적용할 있게 도와 현재 250여명의 수강생을 배출한 인기 강좌로, 수료생들이 거리전도 뿐만 아니라 해외전도, 지역별 교육, 문화축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양주 그립지, 부천 다비두 오직 전도를 위한 목적으로 개설된 카페도 6개에 이른다.

(홈바리스타과정 7강의 일정 : 5 12 ~ 13, 19 ~ 20 / 과정은 추후 6, 9, 10, 11월에도 계속해서 진행된다.)

 

한국풍선문화협회 송동명 회장의 직강으로 진행되는 <교회풍선아트과정> 교회 각종 행사 여름성경학교 교육부서에서 실제로 활용 가능한 풍선장식 교육으로 교회 봉사는 물론 교회학교 어린이 전도에 관계전도로 효과적이다.

(교회풍선아트과정강의 일정 : 5 28 ~ 29 / 6 4 ~ 5)

 

시니어 사직작가과정 (1)-02.jpg

 

 

사진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이요셉 사진작가의 강의로 진행되는 <시니어 사진작가과정> 교회 행사 자료 사진촬영 필요한 구도 잡는 것부터 스토리를 담아내는 작업에 이르기까지 구체적인 교육이 진행된다. 수강 이후에도 팀을 구성하여 외부촬영활동 국내외 활동을 통해 영상자료를 필요로 하는 교회와 선교단체 사역자들에게 무료로 지원할 계획이다.

(시니어 사진작가과정강의 일정 : 6 2 ~ 7 8 매주 ·)

 

홈바리스타과정 (2)-03.jpg

 

 

이외에도 시니어 청소년 상담까지 가능한 <쿠키플레이과정(7 개강 예정)> 전도 교활동에 필요한 효과적인 교육프로그램을 활발하게 추진할 예정이다.

 

CTS 교회협력팀 조종윤 부장은한국교회 부흥을 위해 헌신하는 전도자들과 함께 전도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CTS 평생교육원을 통해 일상생활 전도의 도구로 활용 가능한 맞춤형 교육과정 개설과 한국교회 교육문화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 전했다.

 

교육과정 수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TS 홈페이지 (www.cts.tv) CTS 평생교육원 ( 02-6333-5353) 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