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재철 목사, 경서교회 창 31주년 기념 임직식 가져

12 7 홍재철 목사의 은퇴식과 담임 홍성익 목사의 위임식을 갖는다



 안수기도를 하고 있는 안수위원들...

대한예수교장로회
경서교회(당회장 홍재철 목사) 지난 11 23() 오후 2 설립 31주년을 맞이하여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고강본동 소재, 본당 3층에서 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


1982
12 26 당회장 홍재철 목사에 의해 경서교회가 창립되었으며 2013 11 24 31주년을 맞이했다. 당회장 홍재철 목사의 인도로 예배가 진행되어 김망규 목사(서남시찰장) 기도를, 경서교회 연합찬양대의 찬양이 있은 이호현 목사(증경노회장) 18:21~23절을 본문으로 광야의 직분자들이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홍재철 목사12.jpg
              당회장 홍재철 목사

이날
2 순서로 임직식이 거행되어 당회장 홍재철 목사는 김두환, 김인호, 김준호, 남병곤, 양희현, 염홍섭, 유상현 7인을 장로로, 김명규 씨를 명예장로로, 김종호, 방호철, 이진규 씨를 안수집사로 장립하고, 구연미, 김순천, 문애자, 박영숙, 방복자, 배쥬라, 송을미, 이경은, 이미정, 이현순, 장미섭, 장효임 정봉순 등을 권사로 임명하고 선포했다. 아울러 김길자 안희균 성도를 명예권사로, 김종순, 이인천 성도를 명예장로로 선포하고, 김봉석 장로가 장로 은퇴식을 가졌다.

 



                         31주년 감사예배를 인도하는 당회장 홍재철 목사

이어
황규철 목사(예장합동 총무) 축사하고, 강태구 목사(증경노회장) 임직 받은 장로, 안수집사, 권사 등에게, 김한종 목사(부노회장) 교우들에게 각각 권면에 나섰으며, 당회장 홍재철 목사, 담임 홍성익 목사의 인사의 말씀에 이어 김길수 목사(한남노회 노회장) 축도로 마쳤다.

 

이날 안수위원은 당회장 홍재철 목사, 당회원 배인관, , 엄선복, 김남국, 박정욱, 조재현, 권기원, 한남규 장로 등이다.

 


담임 홍성익 목사1.jpg
         담임 홍성익 목사 인사의 말씀을 전하고 있다.

한편
당회장 홍재철 목사는 11 24 설립 31주년을 맞이하여 경서교회 31주년 기념 감사예배에 성찬식을 거행하고, 오후 2 30 독수리 날개처럼 비상하라 콘서트가 열려 교인이 화기애애한 가운데 축제의장이 되었다.

 

또한 오는 12 7() 당회장 홍재철 목사의 은퇴식과 홍성익 목사가 위임목사로 취임식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