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복음화운동본부(이하 세복운) 총재 고충진 목사는 서울 영등포구 대림3동 775-3 소재 시온성교회 대성전에서 지난 10,19일 저녁 7시 임후자 목사를 여대표본부장에 추대하고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담임 임후자 목사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에 기도에 김인순 선교사(여대표강사단장), 성경봉독에 우선화 목사(상임강사단장), 찬양에 시온성성가대가, 몸찬양에 세계복음화워쉽 선교단이, 설교에 총재 고충진 목사가 나섰으며, 고정자 목사(여사무총장)의 헌금기도가 있었다.

이어 이준영 목사(운영본부방)사회로 시작된 취임식에서 총재 고충진 목사는 세복운 취지와 경과보고를 하고, 여대표본부장에 추대된 임후자 목사에게 취임패를 전달했다. 임 대표본부장은 꽃다발 증정과 취임인사를 가졌다.

임 여대표본부장은 하나님께서 내게 맡겨주신 사역에 감사드리며, 한국교회의 부흥을 위하여 지역복음화를 위하여 기도할 것이며, 세계복음화운동본부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뛸 것을 약속했다.

또한 박창운 목사(공동본부장)사회로 시작된 3부 특별기도회에 국가와 정치적 안정을 위해 윤경균 목사, 경제위기극복과 성장을 위해 김청원 목사(상임강사단장), 한국교회의 부흥과 성장을 위해 박천비 목사(여회계), 세계복음화 운동본부의 발전을 위해 김미자 목사(여실무본부장), 세계복음화 운동본부 여교역자회를 위해 황정애 목사(여공동본부장)등이 맡았다. 
  
 
이어 이영섭 목사(사무총장)가 광고를, 원덕희 장로(섭외위원장)가 오늘은 교회부흥, 내일은 세계선교를 위해 구호재창을 가진 후 마쳤다.

 아울러 여대표회장 임후자 목사는 세계복음화운동본부 주최로 시온성교회 대성전에서 서울시복음화 대성회를 20일~21일 저녁까지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