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교회 속에 한국 그리스도의 위상을 높이기 위하여 노력하겠다.

 
 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는 지난 9월 21일~23일(2박3일) 제주 네이버후드 호텔에서‘새 힘으로 도약하는 교회’란 주제로 제74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첫날 김점용 목사(신갈교회)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에 강보석 목사(초대교회)가 기도드리고, 부회장 장성영 목사(경인교회)가 롬 12:1~3절 말씀을 인용“헌신의 자세”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하고, 회장 이강평 목사(예수사랑교회)의 환영사와 증경회장 최홍철 목사(반석교회)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날 74차 총회가 개회되고 증경 회장단은 추천으로 회장 이강평 목사(예수사랑교회), 부회장 육윤식 목사(충남제일교회), 최병춘 목사(행보한교회), 김재용 장로(목포교회)를 만장일치 박수로 추대했다.
 상정안건에서 2016년 세계 그리스도인 대회 준비위원회 구성 건은 임원회에 위임하기로 결의됐다.

 회장 이강평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서
‘증경회장님들의 간곡한 부탁에 거절하는 것도 도리가 아니기에 겸허한 마음으로 1년 동안 봉사하려고 합니다. 성서로 돌아가자는 환원운동의 정신을 계승하여 그리스도의 교회 정체성을 확립하여 협의회 위상을 강화해 나 갈 것입니다.

1. 서울기독대학교에 교역자 재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교역자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 다.

2. 교역자들의 목회 비젼을 위하여 지난 전국대회 강사로 왔던 밥 러셀목사(미국 사우스이트교회)가 운 영하는 교역자 트레이닝 코스에 매년 30명의 교역자들이 이수하여 한국교회에 적용하여 한국교회 부흥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3. 2016년 세계 그리스도인 대회 준비위원회를 인준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준비위원회를 조직하여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일본 그리스도의 교회, 필리핀 그리스도의 교회 등 동남아에 있는 그리스도의 교회 지도자들과도 교류하여 동 동 아시아 선교에 교두보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2012년 브라질 부라지리아에서 있는 세계 그리스도인대회에서 회장 (2012-2016까지)으로 취임하여 4동안 세계교회 속에 한국 그리스도의 위상을 높이기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상임총무 김탁기 목사

                     74차 총회를 제주에서 총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제 74차 임원명단
회 장 :이강평 목사 (예수사랑교회)
부 회 장 : 육윤식목사 (충남제일교회), 최병춘 목사 (행복한교회), 김재용 장로 (목포교회)
상임총무 :김탁기 목사 (수원교회)
협력총무 :엄만동 목사 (성광교회), 주경림 목사 (해남교회),
이수영 목사 (신성교회), 김상영목사(노원임마누엘교회)
서 기 :김용강 목사 (청주중앙교회)
부 서 기 :강보식목사 (초대교회)
회의록서기 :설상문목사 (부평교회)
회 계:신동식 목사 (성동교회)
부 회 계:김덕원 목사 (대전교회)
감 사:이영호 목사 (은광교회)
임헌근 장로 (신탄진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