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924시 기도문
                   시12:7; 오 여호와여, 주께서 이 말씀들을 간수하시리니,
                            주께서 이 세대로부터 영원히 그것들을 보존하시리이다.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된 성경에서 번역되어 하나님께서 보존하실 신구약 합본 한글 번역 성경이 출판되기를 기도합시다.*

구약성경은 이스라엘 민족인 남자의 후손(유대인)을 택하셔서 그들의 언어인 히브리어로 기록케 하시고 보존 하신다. 벤카임 맛소라사본(Ben Chayyim Masoretic Text)1900년대까지 약 400년 동안표준 마소라 본문으로 사용 되었다. 현대에는 더 이전의 사본인 레닌그라드사본을 벤 아세르가문에서 편집한 ?표준 성경사본?(BIBLIA HEBRAICA, BH)으로 사용 한다.

그러나 현대교회들은 전 세계에서 키텔이 BIBLIA HEBRACIA(BH)에서 2~3만군데를 편집 한 것을(BHK) 자유주의 신학자들과 다시 편집하였다(BIBLIA HEBRAICA Stuttgartensia, BHS). 이것을 현대역본?으로 사용하여 각 나라에서는 성서공회를 세워서 번역하여 역본성경으로 혹은 번역본 성경으로 사용하고 있다.

신약성경은 이스라엘 민족중 여자의 후손계열인 예수님의 제자들을 택하여 코이네 헬라어로 기록하게 하시고 물과 성령으로 거듭난 자들로 보존케 하신다. 더하거나 빼거나 오역(誤譯) 하지 않은 신약성경은공인본문(Textus Receptus, TR)이다.

그러나 현대교회들은 영국에서 웨스코트와 호르트가 13구절 가운데서 예수님께서 친히 말씀하신 7절을 빼고(17:21, 18:11, 23:14, 9:44, 46, 11:26, 17:36) 기독교의 중요한 단어인 ''(1:14), 십자가(10:21), 거룩(25:31, 살전5:27, 벧후1:21, 18;20, 22:6), 속죄(5:11)등 삭제한 사본을 편집한 중립사본(WH)에서 독일인 넬슨과 알란드가 다시 편집했다(NA).

NA판을 넬슨과 알란드외 자유주의학자들이 편집한 UBS 1,2,3판과 GNT(4)을 각 나라에서는 성서공회를 세워 번역하여 역본성경으로 혹은 번역본 성경으로 사용하고 있다.

영어성경으로는 KJV이다. 1611년도 첫 출판시 비교 분석하도록 외경이 들어 있어서 순수한 그리스도인들이 외경을 제거하고 1655년도에 새로이 1611년판을 조판 인쇄하였다. 1611KJV 판본성경은 1613, 1616, 1617, 1629, 1638, 그리고 1655년 인쇄본 외에 1743, 1762, 1769년까지 인쇄중에 활자 오류 단어와 영어 철자법 구두법의 발전에 따라 교열 인쇄되어 현대 KJV성경은 모두 1769년 인쇄본에서 전수 되고 있다.

한글성경은 하나님께서 영감으로 기록하시고 섭리로 보존하시는 성경계열에서 번역한 신구약 합본성경이 출판 되었으나 개인 사역본이므로 기독교계에서 권위를 인정하여 공인된 성경이 출판되므로 사도적 신앙으로 돌아가도록 기도에 힘씁시다.

 

사도적 신앙(원시교회)

복음주의 신앙(현대교회)

딤후3:16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

All scripture is

given by inspiration of God

[MT(BH), TR, KJB]

13구절있음, 보혈, 거룩, 십자가있음

모든 성서는 하나님의 감동으로 기록

All scripture is

God-breathed

[MT(BHS), UBS 1,2,3GNT4, NIV]

13구절없음, 보혈, 거룩, 십자가없음

10:17

믿음들음 하나님의 말씀

믿음들음 그리스도의 말씀

14:17

하나님의 왕국(the Kingdom of God)

(의와 화평과 기쁨)

하나님의 나라(the Kingdom of God)

(교리 논쟁과 교파 분열)

14:10

그리스도의 심판석

(the judgment of Christ seat)

 

20:4,6

失樂園 ? 福樂園

 

20:11

하나님의 심판석(흰 왕좌 심판)

생명책, 기념책, 행위책

하나님의 심판석(백보좌 심판)

생명책, 기념책, 행위책

21~22

새 하늘과 새 땅(永生)과 영멸(永滅)

천국(天國)과 지옥(地獄)

 

- 24시 기도문 -

구약성경(MT)- ()Masoretic Text에서 번역(38+시편5=43)
신약성경(TR)- ()사도들의 자필원문계열인 공인본문(Textus Receptus)에서 번역(27)

1. 성경본문: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되고 섭리로 보존된 성경에서 번역된 성경 출판...1)원본시대(B.C. 1400~ A.D. 100) : 필사시대, 구약성경 - ()B.C. 400년경 토라 편집(모세오경 5), B.C. 200년경 너비임 편집(선지서- 선지서, 후선지서 8), A.D. 100년경 커투빔 편집(성문서- 지혜서, 오축, 그외의 책들 11), (A.D. 90년경 아가서 전도서 에스더서를 정경으로 랍비 아키바가 공고), 신약성경 -()사도들의 자필원문계열(Textus Receptus, TR), 서방교회: A.D. 397년 칼타고회의 때 어거스틴에 의해 신약 27권으로 제시, 동방교회: A.D. 419Carthage회의 때 신약 27권으로 정경화,

[사도성 영감성 진리성 보편성 목적성] 2)역본시대(인쇄술시대 : 구텐베르그 A.D. 1455~ 1994) 함의 후손: 소수필사본[알렉산드리아사본70인역, 오리겐6란 성경, 시내사본, 바티칸사본] 야펫의 후손: 중립사본[서방본문로마(라틴벌케이트), 영국(WH사본), 독일(NA사본)]

셈의 후손: 다수필사본[동방본문안티오크사본, 비잔틴사본, 수용원문, 공인본문(共認本文)] 3)번역본시대(인터넷시대 : A.D. 1995~ ? )

2. 삭제, 첨가, 오역치 않은 번역된 성경 출판
구약; ()BIBLIA HEBRAICA본문에서 키텔은 3판을 2~3만군데 고침 ? 대한성서공회원문. 신약; ()공인본문(Textus Receptus)에서 수정원문(Revised Text) ? 대한성서공회원문. 수정: 5,604군데(1,952군데는 삭제, 467군데는 첨가, 3,185군데는 오역, 단어는 9,970단어) 총 단어 수 : 로마서(9,447단어), 고후+(9,190단어), +++살전( 9,906단어) 고전(9,489단어), +벧후+요한1,2,3+(10,088단어).

3. 정관사, 대명사, 복수, 전치사, 접속사가 기록된 성경 출판, 4. 인명(人名)과 지명(地名)이 음역으로 번역된 성경 출판, 5. 기독교 용어와 현대어와 우리말로 번역된 성경 출판, 6. 직역을 원칙으로 번역된 성경 출판, 7. 어떤 교리나 교파에서도 권위를 인정하는 성경출판, 8. 문자적 일치 방법(Verbal equivalence method) 및 형식적 일치 기법(Formal equivalence technique)에 의한 성경출판, 9. 최고의 명성과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성경출판, 10. 익숙한 문체로 번역 되어진 성경출판, 11. 원전의 의미를 전하는 성경출판, 12. 한국교계와 세계 교회들이 권위를 수용할 수 있는 성경 출판, 13. 번역위원과 출판위원(하나님의 사람, 성경을 사랑 하시는 분, 하나님의 뜻을 위한 사명자), 14. 기도, 물질, 봉사의 일꾼을 세워 주시옵소서, 15. 매월 철야기도회(마지막 수요일 오후 6)

- 작은 구름의 집 선교회 설립 목적 -
1. 6:33; 오직 너희는 먼저 그분의 왕국과 그분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2. 삼상12:23; 너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쉼으로 내가 결단코 주께 범죄치 아니하고 선하고 의로운 길을 너희에게 가르칠 것인즉, 3. 7:7;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4. 60:22; 나 여호와가 그때 그 일을 곧 할 것이다.

구약 - 새즈문 우리말 구약정경(최의원 신앙과 지성), 히브리직역 구약성경(허성갑 말씀의 집) 신약 - KGE(Korea Greek English)성경 4복음서 출판, 서신서 출판예정. 5. 하나님께서 공산주의를 매로 치신지 61(2011)으로 마칠수 있도록, 또한 북한에 순교자들의 피와 눈물의 기도의 응답의 역사로 적화통일도 아니고 민주화통일도 아니고 흡수통일도 아닌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는 무혈 평화통일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합시다.

10:12;내가 앗수르 왕의 오만한 마음의 열매와 높은 눈의 자랑을 벌 할 것이다.(2008)
12:6(5);여호와께서'가난한 자들의 파멸과 궁핍한 자들의 신음 때문에 이제 내가 일어나야겠다고'말씀하시며 '내가 안전한 곳에 둘 것이라'고 그에게 단언하십니다. 20:5;나를 미워하는 자들에게 아버지들의 죄악을 아들들과 삼사대까지 벌할 것이다.(말씀의 집)

6. 북한에 무너졌던 교회가 영감으로 기록되고 섭리로 보존된 성경에서 번역 되어진 성경을 가지고 영과 진리로 예배드리는 교회가 세워져 갈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4:24). 남한의 교회들은 영감으로 기록되고 섭리로 보존된 성경에서 번역 되어진 성경을 찾으므로 바벨화되고 세속화되고 공명주의 신앙생활에서 돌이켜서 헛되이 믿지 않는 믿음을 가지므로 거룩하고 온전한 삶이 되어 지도록 기도 합시다(고전15:2~11).

7. 1611KJB만이 최종권위라고 주장하는 킹제임스 성경주의자와 절기를 지켜야 구원 받는다고 주장하는 안상홍 증인회인 하나님의 교회와 안식교와 하나님의 왕국을 주장하는 통일교등 이단을 밝히 드러내고 진리의 영과 분별의 영과 知力(하나님의 지혜, 명철, 예지)이 임하여 비 진리 가운데 있는 자들을 진리의 길로 인도하며, 잠든 자들을 깨우며, 진리를 모르는 자들에게 진리를 전파 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1:17~23).

8. 어두움의 세력을 이길 수 있는 영력(일곱 영의 역사)을 받도록 함께 기도합시다(20:22, 1:4). 9. 다시 오실 예수그리스도를 맞이할 신부 준비하는 신앙으로 무장하고 주의 재림을 우리나라와 전 세계로 전파하여 하나님의 왕국과 왕국의 백성이 세워져 가도록 기도 합시다(23:41).

10. 이스라엘의 회복을 위해 기도합시다(삼상 17:47; 전쟁은 하나님께 속했다). (세계제1차대전 결과? 聖號회복, 세계제2차대전 결과? 聖地회복, 세계제3차대전 결과? 聖殿회복)

*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되고 섭리로 보존된 성경에서 번역되어 하나님께서 보존 하실 신 약 합본 한글 번역 성경이 출판되기를 기도 합시다. *

성경 번역을 위한 지도자와 인도자가 세워지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람, 성경을 사랑 하시는 분, 하나님의 뜻을 위한 사명자) * 성경 번역 위원회가 구성 되어 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어문학자들(히브리어, 헬라어, 영어, 한글, 아람어) 구성되어 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경교열과 교정을 할 일꾼들이 모여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경 감수위원회가 구성되어 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성경 출판 위원회가 구성 되어 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국교회가 원시교회(사도행전 교회)로 돌아가므로 개혁의 역사가 일어나서 성경대로 믿고 성경대로 행하여 전세계 교회들을 개혁하는 역사를 일으키도록 선포 합시다.한국의 교회여 사도행전 교회로 돌아 갈지어다.”“성경대로 믿고 성경대로 행할지어다.”1:8;"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또 너희가 예루살렘에서와 온 유대와 더불어 사마리아에서와 땅끝까지 내게 증인들이 되리라." 10:11; "네가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왕들 앞에서 다시 예언 하여야 하리라."하더라

-선교사님을 위한 기도-

1.하나님의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성령님을 통하여 나누어 주는 삶

2.선교지의 언어가 능통 할 수 있도록

3.선교지의 문화를 이해하여 효율적으로 복음을 전파

4.가족들에게 은혜를 주시기를 간구

이스라엘

24시 기도

예루살렘 동쪽진영

탐 헤스의 집

(미국)

매년 장막절행사

(2010, 11)

탐헤스

선교사님

이스라엘

24시 기도

예루살렘 서쪽진영

수캇 힐렐

(미국)

이스라엘과 아랍의

청소년 매년 집회

릭라이딩, 패티

선교사님

이스라엘

24시 기도

예루살렘 북쪽진영

수캇 다비드

(한국)

청년들을 변화시킬 수 있는 기도의 집

다비드리

선교사님

이스라엘

24시 기도

예루살렘 남쪽진영

킹 오브 킹스

 

교회

24시 기도

웨인

유대인

이스라엘

전 세계에 히브리적

사고로 성경보기를

위한 사역

광야 성경학교

토라학자

아리엘교수님

드보라사모님

요엘

이스라엘

돌아온 유대인과

함께 예배

성전건축

네비야타 건물건축

요셉 슐람

장로님

이스라엘

영광스러운 교회

유대인과이방인

함께 예배

교회, 선교센타

주거지

보아스

선교사님

조이와 다니엘

대한민국

미전도 종족

미디어사역

ARM선교회

조관호선교사님

정정희

영훈과 태훈

남북한

통일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사람들의 공동체

CO-GKB

공동체 사역

박 예영

(오테레사)

김 승근

북한선교간사

시리아

김 경용(반지연)선교사님

일본

황 경희선교사님

중국

최벧엘선교사님 가족

뉴질랜드

허 영근(박소영)선교사님

중국

이 승록선교사님

미국

서정민선교사님 가족

방글라데시

한 유민(강영희)선교사

아르헨티나

이 상천선교사님

필리핀

손성규선교사님 가족

캄보디아

권 성근(박춘란)선교사님

이스라엘

서 미나선교사님

튀니지

이보라선교사님일행

- 국내 사역을 위한 기도 -

25:36; 벗었을 때에 또 너희는 내게 옷을 입혔고 병들었을 때에 또 너희는 나를 돌아보았고 내가 옥에 갇혔을 때에 또 너희는 나에게 왔느니라.

사역

내용

기도제목

사역자

가족

교도소

교정사역, 교리 공부

공동체

주행림 목사

신관선 상호

경화,경민,명화 가족

군부대

군인들의 영성 회복

예배 회복

황명순 목사

이성재, 헌규, 아롱

병원전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치료

여호와 라파

곽노아 목사

이 규생, 규나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