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부활


총재 이효은 목사.jpg본문 고전
15:54~58절 말씀
축구 시합에서 마지막 45분에 결승골을 넣어 승리하는 거야 말로 참으로 통쾌하고 멋진 장면이 아닐까요? 그러나 역사상 가장 통쾌하고 위대한 승리는 예수님의 부활사건입니다. 거짓이 진리를 이긴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죽어 장사 지낸지 3일 만에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승리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사도바울은(고전15:55)사망아 너의 이기는 것이 어디 있느냐, 사망아 너의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사망의 쏘는 것은 죄요 죄의 권능은 율법이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이김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고 외쳤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으시기만 하시고 부활하시지 못했다면 그리스도의 복음은 복음이 될 수가 없으며, 우리의 생명의 구주가 될 수 없는 것입니다.

1.예수님의 부활은 마귀에게 대한 승리입니다.
(9;14)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를 없이 하시며말씀대로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시므로 마귀를 이기고 승리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이 부활하신 날은 마귀가 완전히 패배한 날입니다.

2.예수님의 부활은 선이 악을 이긴 승리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선이 악을 마침내 이기는 것을 보여 주신 것입니다.

3.예수님의 부활은 진실이 거짓을 이긴 승리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하나님의 진리가 마귀의 거짓을 이긴 승리를 보여주신 것입니다.

4.예수님의 부활은 사랑이 미움을 이긴 승리입니다. 예수님이 부활하심으로 사랑의 최후 승리를 보여주신 것입니다.

5.예수님의 부활은 생명이 사망을 이긴 승리입니다.
본문에사망아 너의 이기는 것이 어디 있느냐. 사망아 너의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사망의 쏘는 것은 죄요, 죄의 권능은 율법이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이김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한다.”고 하였습니다. 인류의 최대의 원수는 사망이요 이 죽음이란 괴물 앞에 모든 인간이 공포에 떨었으나 더 이상 죽음이 두렵지 않은 것입니다. 육신은 죽어도 영혼은 주와 함께 있다가 주님 다시 올 때 부활하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들도 예수님께서 죽음을 이기시고 부활하여 승리하신 것처럼 부활의 신앙을 가져 승리하시기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아멘

                                       지저스타임즈 언론부흥사협의회 총재 이효은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