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신 교단과 미래의료재단 목회자 건강검진 M.O.U 체결
              “체계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웨신 목회자 건강 챙겨라당부

1-2 1. 총회장 성흥경 목사 송석교회.jpg예장 웨신 교단과 미래의료재단이 목회자 건강 검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10일 미래의료 재단 삼성동 본사동에서 웨신 교단 총회장 성흥경 목사(사진)를 대신하여 부총회장 이재갑 목사와 서기 장창윤 목사, 총무 신언창목사가 참석한 가운데 웨신 교단 목회자 건강을 위해 목회자 건강검진 M.O.U’를 체결 했다.

이로써 웨신은 소속 교단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설계를 위한 계획을 대학 병원 최고 수준의 건강 검진을 저렴한 가격으로 실시하게 되었다.

김수정 이사는우리 미래의료재단은 전문성 : 소화기내과 전문의 시행 당일 용종제거술, 다양성 : 64MDCT 및 특수초음파, 대장내시경 선택, 서비스 중요 질환자, 지속적 사후관리 등 쾌적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친환경에서 웨신교단 목회자들과 가족들 및 성도들을 모시겠다고 말했다.

현재 미래의료 재단은 기획재정부, 국세청, 국민건강보험, Hi seoul, SH공사,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전력공사, SK, 신세계백화점, LG생활건강,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KWNGWON LAND, KEB외환은행, Hanwha, NN, 대우건설, E-mart, 아주그룹, 현대로지엠 주식회사, Prudential, 신한생명, KT&G등 지정 공기업체가 정기적으로 건강검진을 받고 있다.

미래의료 재단에서 실시하는 검사는 일반적으로 의료공단에서 실시하는 피를 채혈해서 하는 단순한 검사로 끝나는 검사와는 차원이 다른 정밀검사를 목회자를 대상으로 실시해 주는 것이다. 특히 미래의료재단은 검사 후 질병이 발견될시 아산병원과 삼성의료원, 서울대 등 한국최대 병원과 연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사후 관리까지도 원스톱 관리를 하고 있다.

총회장 성흥경 목사는목회일선에서 수고하고 계시는 목사님들이 건강해야 하나님께도 더 큰 영광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이번에 교단의 목사님들을 위해 미래의료 재단이 저렴한 가격으로 체계적인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 많이 이용해서 건강을 챙기라고 당부했다.

종합건강 검진 항목표 <주요 검사항목>
컴퓨터단층촬영(CT): , , 경추, 요추 CT중 택1
정밀선택검사: 대장내시경, 심장초음파(“1), 내시경검사(수면비 무료)
특수초음파: 경동맥 내.외 경동맥 협착, 이상유무
갑상선: 갑상선 결절, 종양
상복부: 간경화, 간암, 지방간, 간혈관종
하복부: 전립선(), 자궁 ? 난소()
기본종합검사: 기초검사 혈액종합 혈액암검사 장비검사 위 검사, 골밀도, 동맥경화, 치과, 스트레스, 간염, 소변10, 암표지 자검사 외 70여종 혈액종합검사
무료추가검사: 1)치과스케일링 2)당일처방전무료

3) 유방촬영 이상시 -> 유방초음파 무료 4) 내시경 수면비무료
단체예약혜택: 교회 또는 기독교 단체 예약시 -> 교통편제공
가족지인혜택: 직원 본인의 가족 및 지인 검진시 동일 항목 및 수가 적용. 검진요금 : 30만원 (대학병원 검진료150만원) 전용상담센터 1566-3243

-
병원위치 :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옆
-방문예약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8-23 K타워
-인터넷예약 : http://www.mrhealth.co.kr
-예약시간 : 평일 오전9~오후6, 토요일 오전9~오후1

                                           < 저작권자 ? www.jtntv.kr 지저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