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길학목사 장로임직 및 출판감사예배 드려

최길학목사 011-01.jpg

 여의도순복음광명교회
(최길학 목사)627일 오전1030분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소재 새성전에서 장로장립 4, 집사안수 6, 권사취임 35, 서리집사임명 73명 등 118명이 제직임직을 받았다.

최길학목사 013-02.jpg

이날 황진도 목사
(기하성 직송지방회 총무)집례로 예배가 시작되고 윤상칠 장로(본교회 장로회장)가 기도를, 연합성가대의 찬양에 이어 고충진 목사(기하성부총회장)는 요한계시록 1:19~20절을 중심으로일곱 촛대와 일곱 별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당회장 최길학목사1.jpg 이날 장로 장립에서 안수위원은 최길학 목사, 고충진 목사, 황진도 목사, 박상식 목사, 이상용 목사 등이다.

또한 전대열 목사(본교회 대교구장)의 사회로 최길학 목사 설교집 출판감사기념식이 진행되어, 전대열 목사의 출판보고, 임열수 총장(복음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조성기 목사(예장 통합 사무총장), 엄진용 목사(수원제일좋은교회)등이 서평 및 축사를 했다.

이어 본교회 최길학 목사의 인사 말씀이 있었으며 케익컷팅에 이어 고충진 목사(기하성 부총회장 은석교회)축도로 마쳤다.

한편 조용기 원로목사, 이영훈 목사의 추천도서로서 크게 평가를 받고 있는 여의도순복음광명교회 담임 최길학 목사는 소망가진 사람! 택함을 입은 사람! 등의 설교집을 집필했다.



또한 여의도순복음광명교회 최길학 목사는 새성전 입당감사예배를
74()오전 1030)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 조용기 목사를 강사로 드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