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신대원 제22대 회장 김성길 목사 취임

총동창회장 김성길 목사 취임1.jpg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총동창회 제
22대 회장 김성길 목사(시은소교회)의 취임 및 제10대 후원이사장 김선규 목사 취임감사예배가 지난 622()오전11시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시은소교회 예루살렘성전에서 드려졌다.

김성길 목사2 복사.jpg 상임총무 하귀호 목사 사회로 진행된 1부 예배에 부회장 김신웅 목사의 기도, 동수원노회장 이종석 목사의(35:30-35)성경봉독과 시은소교회 살롬찬양대의 찬양이 드려지고, 증경회장 길자연 목사는역사속엔 사람의 자취가 있다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이·취임식에서 이임하는 직전회장 안기영 목사에게 신임회장 김성길 목사(사진)가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권재호 목사(회계)가 신임회장 약력소개를 하고, 회장 김성길 목사의 취임사가 있었다.

이어 후원이사장 김선규 목사, 우병락 목사 등이 회장 김성길 목사에게 축하패를 전달했으며, 후원이사장 최병현 목사의 이임사가 있었다. 또한 신임후원이사장 김선규 목사는 이임하는 후원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했다.

이어 김기철 목사(감사)는 신임후원이사장 김선규 목사의 약력을 소개하고, 김선규 후원이사장의 취임사에 이어 회장 김성길 목사는 후원이사장 김선규 목사에게 화환을 증정했다.

김성길 목사 이사장 취임1.jpg

 이어서 재단이사장 김영우 목사
, 운영이사장 남태섭 목사가 격려사를, 총신대 총장 정일웅 목사, GMS초대이사장 조중기 목사가 축사를, 김철 목사 외 어린이콰이어의 감동적인 축가가 있었으며, 서기 김대근 목사의 광고 후 증경회장 임정웅 목사(72)축도로 성황리에 이·취임식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