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복교회(소진우 목사) 임직감사예배 드려
       장로1인 권사3인 명예권사9인 안수집사 2인 여집사 32인 등이 임직받아

DPP_0101 복사.jpg
 

대한예수교장로회
예복교회(소진우 목사)는 지난 115(주일)저녁 7시 서울시 노원구 상계1동 소재 본당에서 1부 예배 후 임직식을 가졌다.

 담임 소진우 목사 인도로 진행된 예배는 한광희 장로의 기도로 시작되어 인도자의 성경(골로새서 1:24~29)봉독과 취임권사, 추대권사 일동의 특송이 있은 후 노회장 이동환 목사는교회를 위하여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DPP_0069 복사.jpg

 이어
2부 임직식이 진행되어 담임 소진우 목사가 임직자를 소개하고, 임직자와 교우들과의 서약을 가진 후 시무장로 시무권사 명예권사, 시무안수집사, 여집사 등을 임직하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공포했다. 이어 임직자들에게 임직패가 전달되었다.

 이날 증경노회장 김원춘 목사가 권면을, 김웅기 목사(축복교회)가 축사를 전했다. 이어 전승길 장로의 인사 및 광고가 있은 후 지저스타임즈 대표이사 정기남 목사 축도로 마쳤다.

 

한편 이날 예복교회 소진우 목사는 전승길 장로
(장로취임 1), 이순희 권사, 조정숙 권사, 박경애 권사(권사취임 3), 이재순 권사, 백복례 권사, 박연심 권사, 이귀례 권사, 류승희 권사, 이종옥 권사(명예권사 추대 6), 양상윤 집사, 문병선 집사(안수집사취임 2), 이혜숙 집사 외 32명의 여집사를 임직하여 2012년 새해 새로운 일군으로 사역하게 됐다.

DPP_0099 복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