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춘복 목사 서울구로경찰서 교경협의회 회장 취임예배
  지역복음화와 구로경찰서 선교를 위하고 교경협의회(경목회)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짐한 회장 이춘복 목사

 
                                   * 취임패를 증정 받는 교경협의회 회장 이춘복 목사

 서울구로경찰서 교회와 교경
(경목회)협의회는 124(주일) 오후4시 서울시 구로구 개봉1동 소재 남현교회 본당에서 2011년 추수감사 및 서울구로경찰서 교경(경목회)협의회 회장 이춘복 목사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 예배를 인도하는 사회자 김수정 목사(교경협의회 사무총장)

 진행위원장 김수정 목사
(경목실장) 인도로 추수감사 및 이춘복 목사 회장 취임식 감사예배가 진행되었으며, 이성용 목사(21C드림교회)의 기도와 진행위원장 김수정 목사는 신약전서 로마서 8:28절을 봉독하고, 남현교회 소리샘 찬양팀의 찬양이 있은 후 부대회장 박재욱 목사(서울경찰청 대표회장)협력하여 선을 이루자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박 목사는 즐겁고 기쁜 날 축하를 하기에 좋은 날 서울구로경찰서 교경회장으로 취임하는 이춘복 목사를 축하하면서 이렇게 훌륭한 목회자와 함께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남현교회 성도들 역시 훌륭하고 자랑스럽다며 격려와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구로지역 복음화를 위하고 구로경찰서 구청 등의 복음화와 교경협의회(경목회)의 발전을 위하여 회장 이춘복 목사를 도와 기도하는 성도들로서 세계적으로 훌륭한 남현교회가 되길 바라며 축복을 기원했다.

 이어 박현모 목사(기성부총회장), 정영근 목사(백석부총회장)가 축사를, 최순길 목사(지도위원)의 격려사가 있은 후 구로경찰서 서장 유진형 총경을 대신해 박재욱 목사(부대회장)가 교경협의회장 이춘복 목사(남현교회)를 축하하며 취임패를 증정했다.


                        2012년 교경협의회장 이춘복 목사(남현교회) 취임인사를 하고 있다

 이날 회장 이춘복 목사는 취임인사에서모든 영광을 하나님 앞에 돌려드린다며, 구로구지역이 있기에 남현교회가 있으며, 남현교회는 구로구지역사회와 경찰복음화를 위하여 주어진 사역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이 일을 위하여 구로구지역교회연합회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기도를 주문했다.

 또한 경찰복음화를 위하여 특별헌금시간을 갖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사무차장 남경회 목사, 구로구발전과 교회복음화를 위해 부회장 김승복 목사(봉신교회), 구로경찰서 및 경찰신우회를 위해 구로경찰서 신우회장 최성규 집사, 세계경제와 평화를 위해 행정사무책임자 전 철 목사 등이 특별기도에 나섰다. 이어 경목실장 김수정 목사는 추수감사 및 대표회장, 고문추대, 경목, 경목실장 등의 취임을 하나님 앞에 감사드리고 축하를 전했으며 내빈소개를 한 후 고문 정영근 목사 (예장백석 부총회장)축도로 마쳤다.



 이날 행사는 2011년 서울구로구 교회와 경찰협의회(교경협의회, 경목회)가 주최하고, 서울구로경찰서 경찰신우회, 구로구청 구청신우회, 연희미용고등학교(박재욱 목사), 남현교회(이춘복 목사), 오류동성결교회(조종환 목사), 성문교회(정영근 목사), 남도교회(김상룡 목사), 구로동감리교회(김길진 목사), 21C드림교회(이성용 목사)가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