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총 대표회장 최낙중목사 선출
                   제22차 정기총회 열고, 상임회장은 김삼환목사로

 

 한국기독교복음단체총연합
(대표회장 최낙중목사, 이하 한복총)는 최근 한국기독교성령센터에서 제22차 정기총회를 열고 대표회장으로 최낙중목사, 상임회장으로 김삼환목사를 선출했다.

 이 날 한복총 22대 대표회장에 취임한 최낙중목사는 취임사에서 세상 무엇보다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요즈음 절실히 느낀다이 단체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한국의 기독교 복음단체를 대표하는 단체로 세워지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정기총회에 앞선 1부 예배에서는 공동회장 김창곤목사의 사회로 포럼위원장 남준희목사가 기도, 사무차장 손광호목사가 봉헌기도, 증경대표회장 안준배목사가 설교, 최낙중목사가 축도를 했다. 이어 2부 정기총회에서는 2011년도 사업보고와 회계보고, 감사보고가 있었고 선출된 신임대표회장 최낙중목사에게 한복총기를 전달했다.

한복총은 세계복음화협의회(대표회장 이수희목사), 세계성령운동중앙협의회(대표회장 오범열목사), 기독교세계성령운동본부(총재 엄신형목사), 세계한민족복음화협의회(대표회장 노희석목사), 한국기독교영풍회(대표회장 이기안목사), 기독교문화예술원(이사장 소강석목사), 중국선교전략연구원(원장 최요한목사) 7개의 가맹단체를 가진 한국의 복음단체를 대표하는 단체이다.

한복총의 제22차 실행위원은 대표회장 최낙중목사, 상임회장 김삼환목사, 공동회장 김근수 최길학 김창곤 권경환 박응순 차명수 임병재 목사, 부회장 손영란 정상업 이영희 목사, 사무총장 최요한목사, 사무차장 손광호목사, 감사 유진기 라성열 목사, 교회일치위원장 오범열목사, 문화예술위원장 안준배목사, 평화통일위원장 노희석목사, 국제위원장 김삼환목사, 사회위원장 소강석목사, 대외협력위원장 박요셉목사, 포럼위원장 남준희목사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