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환 목사 한국어린이부흥사협회 대표회장 취임

희망찬 비전을 갖고 복음과 사랑으로 다음세대를 세우는 기관이 되길!

 

 

jtv-01.jpg

 

 

 대표회장 조정환 목사(수원헤브론교회 담임) 한국어린이부흥사협회(이하-한어협) 하나님의 부르심의 소명을 따라 미래를 향해 달려가며 복음과 사랑으로 다음세대를 세우는 기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비전을 선포했다.

 

예배와 사역을 통해 영혼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으며, 세상을 변화시키는 제자로 세워지는 하나님의 도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으며, 이는 복음만이 능력이며 복음만이 영혼을 변화시킬 있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복음 들고 주님 사랑과 영혼 사랑하는 마음으로 다가가기만 한다면 성령님께서 강력하게 사용하실 믿으면서 더불어 희망찬 비전을 바라보며 함께 성숙과 부흥을 계속 꿈꾸고 싶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대표회장 조정환 목사는 지난 12 선출되어 2016 2 1 수원헤브론교회서 취임식을 가졌다. 한국어린이부흥사협회(http://i91.org) 1980 3 1 당시 교회교육진흥원장인 원우연 목사가 초대 회장으로, 부회장은 신정희 목사(당시 어린이교육선교회장), 총무로 이광호 목사(당시 어린이전도협회 총무) 선출되어 시작되었으며, 역대 회장을 역임한 차명진 목사, 박연훈 목사(기감), 조종제 목사(합동), 정경수 목사(기감), 강석원 목사(기침), 최규명 목사(통합) 이어 임기 2년의 10 대표회장 조정환 목사(예장 개혁) 수원헤브론교회 본당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한어협은 수석상임회장 고현종 목사, 서기 이석우 목사, 회계 이동진 강도사, 사무총장 홍순길 목사 등이 10 임원진에 구성되었고, 상임회장단은 목사(개혁), 김정식 목사(기침), 김흥영 목사(대신), 박광보 목사(백석), 김용선 목사(개혁), 최현민 목사(기성) 등이 사역하고 있다.

 

한어협의 설립목적은 한국교계에 인정받고 어린이부흥회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분들과 어린이부흥사는 아니지만 어린이 부흥사 분야에 뜻이 있는 분들 30여명이 모여서 1980 대림동 양문교회(원우연 목사 시무)에서 모여 한국어린이부흥사협회창립총회를 개최하고, 어린이 부흥의 연합을 이루자, 실력과 영성을 갖추어 경쟁력 있는 어린이부흥사가 되자, 후진양성을 하여 어린이부흥회의 활성화로 교회학교를 부흥시키자 3 설립 목적과, 은혜운동으로 교회학교를 부흥시키자, 사춘기 전에 구원의 확신을 얻게 하자, 1교회 1 1 어린이부흥회를 개최케 하자 3 비전을 품고 사역해 오고 있다. 또한 한어협은 자체부흥사연수를 비롯하여 전국순회세미나, 어린이부흥사연수, 어린이캠프강사 교사세미나 강사 등으로 파송해오고 있다.

 

이날 10 대표회장에 취임한 조정환 목사는 2년의 임기동안 한국의 교회학교부흥과 미래세대의 꿈을 키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외치며 강의하는 평생 가는 은혜를 받자, 교사의 심령에 불을 붙여라등의 슬로건을 가지고 교사영성교육, 교사세미나, 캠프를 통한 교회학교 부흥회를 소망하며 2016 8 12 미자립 교회 어린이 300 초청집회를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또한 협은 2005 한국교회학교살리기운동본부(총재 최낙중 목사, 대표 조정환 목사) 설립하여 7 도시를 중심으로 교사세미나를 진행해왔고, 교회학교성장연구소 박연훈 목사와 어린이 은혜캠프강사로 섬겨왔으며 25개국을 순회하면서 교회학교 부흥과 선교의 비전을 품고 아프리카 리비아에서 4년의 선교사역을 경험삼아 사역을 멈추지 않고 해오고 있다. 많은 교회들이 교회학교가 부흥되길 소망하며 관심 있는 교회들이 2~30 앞을 내다보면서 우리들의 사역지 교회는 누가 자리를 누가 채울 것인지 심각하게 고민하면서 교회학교와 미래세대 양성을 위하여 후원과 기도를 아끼지 않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했다.

 

 대표회장 조정환 목사 인사에서

 

jtv-02.jpg

2016 주님이 부여하신 사명의 길에 다음세대를 위하여 부름 받은 모든 동역자 여러분들과 비전을 품고 나가길 소망하며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에 은혜 넘치길 축원합니다.

 

한국어린이부흥사협회는 하나님의 부르심의 소명을 따라 미래를 향해 달려가며 복음과 사랑으로 다음세대를 세우는 기관이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비전을 선포합니다.

 

예배와 사역을 통해 영혼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으며, 세상을 변화시키는 제자로 세워지는 하나님의 도구가 되도록 최선을 하겠습니다.

 

복음만이 능력이며 복음만이 영혼을 변화시킬 있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입니다. 복음 들고 주님 사랑과 영혼 사랑하는 마음으로 다가가기만 한다면 살아계신 주님께서 강력하게 사용하실 믿습니다.

 

우리의 선배님들이 외쳤던 복음의 열정을 가지고, 더불어 희망찬 비전을 바라보며 함께 성숙과 부흥을 계속 꿈꾸고 싶습니다. 우리함께 제한 없는 성령님의 능력으로 우리에게 부여하신 크신 은혜를 다함께 공유하고 나눌 있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2016 2

한국어린이부흥사협회 대표회장 조정환 목사

010-6211-9125 / pastercho1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