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종합핸드북 출간 최고의 베스트셀러

새신자 직분자 선물용, 성경공부 교재로도 훌륭

논리적 변증적 내용으로 구성된 전도용 소책자도 인기

 

jtv-002.jpgjtv-001.jpg

 

 

 한국개혁주의성경신학회(대표고문 김영우 목사, 총신대 총장) 심혈을 기울여 출간한 성도용 신앙서적인크리스챤 종합핸드북(표지사진) 출간돼 성도들에게 폭발적 인기를 모으고 있다.

 

책은 불신자부터 시작하여 새신자들에게 적합하도록 구성, 편집되었는데 모든 성도들에게도 반드시 필요한 내용을 담고 있어 제목 그대로 종합핸드북이다. 이런 형태의 책은 한국교회 최초로 선보여 성도뿐 아니라 목회자들에게도 인기가 매우 높다.

 

책의 구성은 처음에는 구원은 어떻게 받을 있나요 시작된 복음소개와 전도용 그림이 알기 쉽게 구성돼 있어 불신자에게 전도하는데 도움을 주게 된다.

 

특히, 인간의 구조와 사후세계” “종교란 무엇인가?” “하나님은 과연 존재할까요?” “진화론과 창조론에 대한 비교부분은 불신자들에게 하나님 존재에 대해 인정할 밖에 없도록 과학적이고 논리적이고 변증적으로 알게 쉽게 전개돼 있어 불신자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전도를 받고 교회에 처음 나온 신자에게 신앙생활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의 안내와 함께 성경 기독교에 대한 기본적인 핵심교리들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어 성도들의 신앙을 견고히 해주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그런가하면 성경 교회내의 각종 제도 각종 용어 설명까지 곁들여 있어 교회와 성경의 개요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런가하면 어느 교회가 바른 정통 교파인지, 아니면 이단인지를 구별할 있도록 교파별 이름과 교단로고, 이단명단까지 안내돼 있어 새신자가 교회를 바르게 선택했는지를 분별할 있도록 안내돼 있어 목사님들이 책을 선호하고 있다.

 

특히, 책에서는 이단에 미혹되지 않는 방법, 요령과 함께 최근 극성을 부리고 있는 이단 신천지 안상홍하나님교회들의 포교수법과 내용, 위장교회 명단까지 안내돼 있어 성도들을 이단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보탬이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책에서는 카톨릭교회(천주교) 바른 교회인지도 안내되어 있어 기독교와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책에서는 전도를 있도록 전도훈련용 요령까지 담고 있어 성도들을 전도자로 양육하는데 몫을 것으로 기대된다.

 

책은 성경과 기독교 전반에 대한 내용들을 간결하고 알기쉽게 전개돼 있어 성도들이라면 누구나 이해할 있도록 구성돼 있다.

 

책의 신뢰성을 인정하여 감리교의 이종복 감독(, 감신대 이사장), 장로교(통합) 나겸일 목사(, 장신대 이사장, 주안장로교회 원로), 김영우 목사(총신대학교 총장), 이영훈 목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여의도순복음교회 당회장), 이강평 목사(서울기독대 총장) 역량 있는 교계 인사들이 추천사와 함께 책을 강력히 추천했다.

 

특히, 핸드북에 수록된 불신자 전도용 내용만을 따로 소책자로 제작한 28페이지 분량의 영생으로의 초대(표지사진) 고급용지와 컬러로 제작돼 있어 탁월한 전도내용과 함께 인기가 대단히 높다.

 

핸드북은 전국의 대형서점이나 인터넷 서점, 가까운 유명 기독서점에서 구입할 있으나(컬러 고급양장;정가 1만원), 전도용 소책자(2천원) 현재 서점에는 나가 있지 않으며 출판사(신학회) 직접 주문해야 구입할 있다.

 

책을 접한 평택의 장로교(합동) 목사는 책이 너무 좋아 우선 구역장들에게만 선물용으로 주기로 전도 소책자와 함께 주문했다 100권을 사갔다. 경기도 포천에서 개척교회를 시작한 김모 목사는 성도 성경공부 교재로 사용하겠다며 단체 구입을 정도로 인기가 매우 높다.

 

인천에서 목회하는 사모님은 전도받는 대상자가 며칠 어떤 내용을 물어보는데 몰라서 대답을 못했는데 해답이 책에 간결하고 알기 쉽게 소개된 몰랐었다 앞으로는 책을 항상 가방에 넣고 다녀야 하겠다 책을 높이 평가했다.

 

단체 주문의 경우 출판사(신학회) 문의하면 구입할 있다.(032-422-8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