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창부 목사 대표회장 취임“민족복음화에 힘쓰겠다”
                     연합회로부터 이정두 진택중 목사가 자랑스런한국인상을 수상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단(총회)신학연구원 연합회 대표회장(양창부 목사)및임원취임감사예배가 12월10일(금) 오전11시 한국교회100주년 기념관 1층에서 개최됐다. 진택중 목사(사무총장 평양신학교학장)사회로 시작되어 이정두 목사의 기도가 있었고 김창규 목사가 디모데후서 2:15절을 봉독하고, 복음가수 김옥희 선교사가 특송으로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렸다.

 이어 전 한장총 대표회장 김선규 목사는“분별력 있는 신앙”이라는 말씀을 주제로 선포했다. 아울러 양 대표회장은 취임사에서“오늘까지 은혜 가운데 인도하시고 2011년도 임원취임식 행사를 개최하게 됨을 진심으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면서 귀한 사명을 감당하기 위하여 기도하고 지혜를 구하며 민족의 복음화와 세계선교를 위해서 앞장설 것과 하나님의 충성스러운 인재를 양성하는 교단신학연구원 연합회로써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했다. 


 
 이어 이영수 목사의 한영사를, 이준상 회장이 이정두 진택중 목사에게 자랑스런 한국인상 수상을 전달하고 이 자리에서 이영수 목사는 대표회장 양창부 목사에게 취임패를 증정했으며, 양 대표회장은 김선규 목사에게 추대패를 새 임원들에게는 축하패을 증정했다.

 이어서 민순규 목사의 축사, 장희규 목사의 격려사가 있었으며, 상임회장 신동수 목사가 광교에 이어 정윤훈 목사 축도로 마쳤다.

 

 새 임원은 : 수석상임회장에 이영수 목사를, 육대식 류한상 이정두 장희규 신동수 김행은 목사 송원석 목사 등을 상임회장으로, 유 필 권오삼 이종록 이보영 양숭순 황도순 양재일 목사 등이 공동회장으로, 진택중 목사는 사무총장을, 오혜경 임안희 정윤훈 류경숙 황춘례 전연화 이장득 박금선 김혜숙 김현웅 오바울 김창규 목사 등이 각각 전문위원으로 선임됐다.

 신임대표회장 양창부 목사(동원교회 원로)는 대한민국 국가유공자 선교회 회장, (사)한국사회복지협 중앙회 회장, (사회단체)한국복지회 대표, 국제민간자격협회 대표회장, 대한예수교장로회 증경 총회장을 역임했다. 
                                   
                                  JTN방송 지저스타임즈 성순희기자(ptpress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