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라~! 웨신이여(사60:1)」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의 우수성」을 특강


                                      
 대한예수교장로회(웨신)총회(총회장 성흥경 목사)는 「일어나라~! 웨신이여(사60:1)」라는 주제로 6월 7일(월) - 9일(수), 3일간 충북 단양군 단양읍 상진리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2010전국교역자하계수련회를 개최, 특별강사로 림택권 박사(전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총장)를 초대했다.


                         2009년 11월 94회기 단합대회에서 총회 임원 및 각 노회장과 함께

 대회장 성흥경 목사(총회장)는“주님의 이름으로 총회 동역자 여러분을 환영한다고 말하고 2박3일 일정에 따라 영적 성장과 활력을 불어 넣는 하계수련회가 되기를 기원했다.

 또 성 총회장은 동역자간의 화합과 교제가 성숙하지 못했던 점 등을 들어 아쉬웠다고 말하고 이번 수련회를 계기로 각 노회의 교류와 동역자간의 친밀한 만남과 교제로 총회 화합과 단합을 이루는 명실공히 결속된 총회로 거듭나고 새로워지는 수련회가 되기를 바라고 2박3일 주어진 기간 덕담을 나누며 영적 충전을 통하여 총회와 각노회, 각자 섬기는 교회가 부흥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했다.

 5월7일 첫 날 오후 7시 김춘택 목사 사회로 개회예배가 시작되고 총회장 성흥경 목사는 딤전 4:6-8절로“선한 일군”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한다. 8일 저녁은「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의 우수성」을 주제로 림택권 목사가 특강에 들어간다.

 2010전국교역자하계수련회는 대회장 성흥경 목사(총회장), 명예대회장 장창수 목사(증경총회장), 준비위원장 이홍규 목사(부총회장), 진행위원장 김춘택 목사(서기), 협력위원장 심재호 목사, 예배위원장 장창윤 목사, 대회총무 신언창 목사, 대회서기 이기식 목사, 대회회계 허성인 목사 등이 맡아 진행하고 그 외 공동운영협력위원장과 부위원장은 각 증경노회장, 노회장, 부노회장 등이며, 각부서 담당 부장은 각 상비부에서 진행한다.

또한 이번 수련회의 특징은 각 노회별 자유시간과 볼링대회, 탁구대회, 장기자랑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아울러 행운권 추첨을 통해 좋은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목회현장에 활력 넘치는 선물들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