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낮은 자세로 따뜻한 마음으로 임기 4년 동안 구정활동에 힘쓸 것을 다짐

구로구 교구협의회 기념촬영.jpg

    서울시 구로구 교구협의회(대표회장 정영근 목사)는 7월5일(월)오전 7시 이성 구청장 취임축하 조찬기도회를 가졌다.

 진행위원장, 부대회장 김길진 목사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 조종환 목사(예배위원장)의 기도와 장창윤 목사(찬양위원장)가 성경봉독을 하고 구로지구 여선교회의 특별찬양이 있었다.“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는 제하의 말씀을 부대회장 박재욱 목사가 선포했다.

 김수정 목사.JPG

 이어 사무총장 김수정 목사 사회로 2부가 진행되어 대표회장 정영근 목사는 이성 구로구청장을 본청 교구협의회 공동회장으로 추대, 감사패를 증정했다. 또한 구로경찰서 교경경목회장 박재욱 목사는 민선 5기에 당선하여 취임한 이성 구로구청장에게 취임축하 패를 수여했다.

환영사를 전하는 대표회장 정영근 목사.JPG 

 이어서 구로구 교구협의회 대표회장 정영근 목사는 환영사를 전하고, 공동회장 이성 구청장의 취임사가 있었다. 이 청장은“이른 아침 조찬기도회를 통하여 이처럼 격려와 사랑으로 보듬어 주신 여러 목사님들께 깊은 감사를 말하고, 민선 5기가 끝나는 날까지 낮은 자세로 섬기는 구청장으로 바로 설 것과 따뜻한 사랑으로 구로구민을 위하여 구정활동에 열심을 다하겠으며, 하나님 앞과 목사님 앞에 낮은 자세로 부끄럼 없는 따뜻한 구청장이 될 것을 피력했다.

이성 구로구청장.JPG

 이어 박영선 국회의원, 이인영 위원장 등이 축사를, 고문 박현모 목사, 지도위원 이춘복 목사가 격려사를 전하고, 구로경찰서 최성규 집사 외 5명으로 구성된 폴리엘중창단의 찬양이 있었으며, 특별기도에는 1.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지도위원 김성현 목사, 2. 구로지역과 교회의 성장을 위하여 지도위원 권처명 목사, 3. 한국교회 및 복음으로 통일 및 북한동포를 위하여 부대회장 한상휘 목사, 4. 구로구청장의 발전과 구민들 삶의 향상과 신임 구청장을 위하여 지도위원 전유성 목사, 5. 나 보다 못한 이웃을 위하고 서로 돕기 위하여 신우회장 최동욱 권사, 6. 부정한 사회 퇴출 및 진실한 신뢰 회복을 위하여, 영접위원장 윤병수 목사, 7. 대통령과 국내경제 회복 및 정치인들 화합을 위하여, 섭외부장 김정길 목사 등이 기도했다.

 이어 사무총장 김수정 목사가 광고와 배석한 내빈을 소개했으며, 지도위원 김상용 목사 축도가 있은 후 만찬과 친교를 위하여 지도위원 노용환 목사의 기도가 있었다.

성경봉독 장창윤 목사.JPG
                                     성경봉독하고 있는 찬양위원장 장창윤 목사

구로구 경찰서 폴리엘중창단.JPG

공동회장 감사패 전달.JPG

취임감사패 전달.JPG

성가대 찬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