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예성 은급재단 이사장 이,취임식 감사예배

 
 재단법인 예수교대한성결교교회 은급재단 이사장 이, 취임 감사예배가 11월 2일(화)오전11시 종로구 행촌동 총회본부 대예배실에서 개최됐다.

석광근 목사(부총회장)사회로 1부 예배가 시작되어 탁수명 장로(부총회장)의 기도와 김인철 장로(재단이사)가 전도서 11:1-8절을 봉독하고,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성가대의 찬양으로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렸다. 이어 총회장 노희석 목사는 “그날의 준비하는 지혜” 라는 말씀을 선포 했다.

이어진 2부 이.취임식에는 최귀수 목사(재단이사)의 사회로 오희동 목사(증경총회장)의 축복기도와 한양수 목사(이임 이사장)가 이임사를. 노희석 목사(총회장)가 공로패증정을. 이상준 목사(증경총회장)격려사, 백병도 목사(증경총회장)축복기도, 노희석 목사(총회장)가 제6대 이사장 나세웅 목사에게 취임패를 증정했다.



이어 신임이사장 나세웅 목사(신림동중앙교회)의 취임사가 있었으며, 조병창, 강용조 목사 등이 권면을, 송재석, 김재용 목사 등이 격려사를, 노태철 목사, 이강호 목사, 이종훈 장로가 축사를, 이재화 집사(신림동 중앙교회)의 축가에 이어 신임이사장 나세웅 목사가 신임 이사 소개에 이어, 퇴임 이사와 감사, 전임사무국장에게 나세웅 목사가 감사패를 증정하고, 함성환 목사, (재단사무국장)가 광고를, 위광필 목사 축도로 마쳤다.

이날 취임한 나 이사장은 성결대학교와 총회신학교 신학연구원에서 실천신학을 전공하고 중앙대학교와 숭실대학교에서 사회복지와 목회상담을 연구했다. 나 이사장은 현재 관악기독교 총연합회 상임회장, 예성부흥사회 상임회장, 89회 총회서기 사회복지위원회 위원장이면서 신림중앙교회 당회장으로 교단을 섬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