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통일교대책협의회는 통일교가 기독교 대형교회 청년들을 집중
      공략하여 포교활동하고 있다며 이들을 적극 경계하고 대처할 것을 주문

이영선목사(통대협 사무총장)1.jpg 통일교는 현재 신흥종교로서 새로운 종교로 활동하여 통일교로서 발전을 요구하고 있다. 통일교가 현재‘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명칭을‘통일교’로 다시 개칭하여 피스컵 축구대회, 천주평화연합 창설과 북한에 평화자동차공장 운영과 각종 스포츠, 레저 등을 이용하여 포교하고 있다.

통일교 세계본부교회인‘천복궁’에 1만명 전도 목표로 통일교 70~80년대 전도방식인 노방전도(길거리전도)로 포교활동을 하고 있으니 기독교 목사와 성도들은 통일교 포교 활동을 경계해야 할 것이다.

 노란색 모자와 티셔츠에 통일교 이름과 마크를 새겨서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노방전도를 하고 있으며 대형교회 청년들을 집중 공략하고 있으니 경계합시다.

 용산구민회관을 매입하여 리모델링한 통일교 세계본부교회인‘천복궁’에 1만명을 채우기 위하여 전도하고 있는 통일교를 대처하기 위해서는 기독교에서는 용산주변에 있는 교회가 다같이 연합하여 통일교가 마음대로 활동을 하지 못하도록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할 것이다.

 또한 기독교 목사와 성도들은 다같이 한마음 한 뜻으로 기도하여 통일교 궤멸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동참해야 할 것이다.

 한국기독교통일교대책협의회(대표회장 최재우목사) 사무총장 이영선 목사는“통일교가 노방전도를 통하여 대형교회 청년들을 집중 공략하여 포교활동을 하고 있으니 앞으로 각 교회에서 통일교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성도들을 철저히 교육시켜야 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이영선 목사는 이어서“통일교가 현재 전도할 때 강조하는 말 9가지를 통하여 질문하면서 원리강의를 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당부하며“통일교에 대한 경각심을 성도들에게 갖게 하기 위해서는 통대협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크게 복사하거나 교회측에서 플랜카드를 직접 제작해서 교회 게시판에 부착하셔서 통일교 궤멸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강조했다.

※ 통일교가 현재 전도할 때 강조하는 것
1. 하나님의 본질은“참사랑”입니다.
2. “참사랑”이란 무엇일까요?
3. 인류는 어떻게“참사랑”을 잃어버렸을까요?
4. 하나님의“참사랑”을 상속받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5. 하나님의“참사랑”을 상속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6. 통일교는 하나님의“참사랑”을 중심으로 아름답고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7. 아직도 통일교를 모르세요?
8. 통일교 문선명 교주 자서전‘평화를 사랑하는 세계인으로’책 소개함
9.“가계의 미래학 강연회”초대하면서 행복한 미래와 평화로운 지구촌 한 가족 이상을 만들
   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소개하여 미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