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기도로 부흥하는 행복을주는교회 이전예배


12-2 회의를 진행하는 노회장 정일량 목사 사본1.jpg


 대한예수교장로회
(웨신) 중앙노회(노회장 정일량 목사,사진)는 지난 25() 오후 3시 경기도 안양시 안양2842-2 소재 행복을주는교회(담임 최재필 목사) 이전감사예배 및 중앙노회 5월 월례회를 가졌다.

1부 이전감사예배는 노회서기 송베드로 목사 인도로 시작되어 양현모 목사가 기도를, 김시립 목사는 행20:17~27절을 봉독하고, 윤정순 목사가 몸찬양으로 영광을 돌렸다.

증경노회장 정기남 목사(지저스타임즈, JTNTV방송 대표이사)나의 달려 갈길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고, 손성규 목사가 헌금기도를, 회계 최재필 목사의 광고에 이어 증경노회장 임칠환 목사 축도로 마쳤다.

증경노회장 정기남 목사는 행복을주는교회가 이전예배를 계기로 말씀과 기도와 전도로 크게 성장하는 교회가 되기를 축복했다.

2부 노회장 정일량 목사 사회로 월례회가 시작되어 신정희 목사가 기도를, 서기 송베드로 목사의 회원점명과 개회선언에 이어 안건토의가 진행되었다.

한편 6월의 월례회는 분당에 있는 성령진리교회 방윤희 목사(부노회장)에서 갖게 되며 합심기도로 총회, 노회, 지교회, 웨신대와 직영신학교, 해외에서 활동하는 선교사들, 입원 치료중인 선교사와 동역자, 어려움에 있는 동역자들을 위하여 간절히 기도한 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