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복음화중앙협 주최 한국기독교 선교대상 시상식
                     방만석 목사 양명환 목사 오치선 장로 이희수 목사 강우열 목사 수상




  세계선교의 활성화, 민족복음화의 가속화, 기독교의 부흥과 발전에 더욱 진력하기위해 ()세계복음화중앙협의회에서 제정한 선교대상 시상식이 26일 오전 1030분부터 그랜드 앰배서더호텔에서 열렸다.

올해로 21회째를 맞고 있는 한국기독교선교대상 시상식은 한국교계에서 가장 깊은 역사와 전통,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날 수상자로는 목회자부분 방만석 목사(전주광선교회 담임), 부흥사부문 양명환 목사(횡성감리교회), 기독실업인부문 오치선 장로(국제문화대학원대학교 총장), 기독여성지도자부문 이희수 목사(군자대현교회), 선교사부문 강우열 목사(일본나라교회 담임).



 이날 예배에서
그리스도인이 받는 상의 의미제하의 말씀을 전한 김진환 목사(본회 이사장)믿음으로 받으면 큰 복이 될 것이라면서, 수상자들은 예수님이 앞으로 주실 상을 미리 사람을 통해 주는 것이니 만큼 긍지를 갖고, 사명에 더욱 진력해 나가라고 전했다.

이어 특별기도시간에는국가번영과 국민화합을 위하여, 하나님의 뜻에 합한 대통령 선출을 위하여, 한국교회의 부흥과 단합을 위하여각각 김진환 목사(이사장), 고병수 목사(상임회장), 신덕수 목사(공동회장), 강은숙 목사(공동회장)가 기도했다.

이어 이호문 감독(총재)의 사회로 시상식이 진행되고, 이사장 김진환 목사와 상임부총재 엄기호 목사가 시상했다. 아울러 이 시간 평양예술찬양단(단장 김영옥 선교사)의 특별공연이 진행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