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한국 이룰 대통령 선출될 수 있도록
          … 국가기도연합, 124일부터 금식연합기도회

                            
 
 한국교회가 오는
12월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바른 지도자가 선출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 무릎을 꿇는다. 국가기도연합(공동대표 고직한·안용운·이예경·이용희 등)1247일 수원흰돌산기도원에서 거룩한 나라, 북한구원 통일한국, 선교한국을 이룰 대통령선출을 위한 금식연합기도회를 연다(사진).

국가기도연합에는 중보기도 단체인 ANI선교회와 에스더기도운동, 부산성시화운동본부, 서울기독청년연합, 북한정의연대, 청년목회자연합Young2080, 한국교회언론회 등 300여개 교회와 선교 단체가 참여하고 있다. 기도회 주제 성구는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는 디모데전서 212절이다.

34일간 이어지는 이번 기도회에는 한국교회언론회 대표 김승동 목사를 비롯해 김현철 낙태반대운동연합 회장, 김성욱 리버티헤럴드 대표, 청년지저스아미 이호 목사, 부산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안용운 목사 등이 강사로 초청돼 강의가 이어진다. 청년목회자연합Young2080 고직한 선교사가 인도하는 찬양집회도 준비돼 있다. 참석자들은 기도회 기간 총 7끼를 모두 금식하며 기도한다.

참석자들은 기도회에서 낙태와 동성애, 이혼, 음란을 막아서며 거룩한 국가를 건설할 대통령 복음을 듣지 못하고 죽어가는 북한 동포들의 영육 구원을 위해 헌신할 대통령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하는 선교한국을 이룰 대통령 하나님이 보시기에 합당한 대통령이 선출되게 해 달라고 기도할 예정이다.

이용희 에스더기도운동 대표는죽으면 죽으리다란 결단으로 민족을 살리기 위해 금식하며 왕 앞에 나아갔던 에스더같이 기도할 자를 주님께서는 애타게 찾으신다이 나라의 발전과 민족 복음화를 위해 한국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석해 함께 기도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070-4040-6456).  

대통령 선거를 위한 연합금식성회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 (딤전 2:2)

            


 임박한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 김준곤 목사님(한국 C.C.C. 설립자)께서 남기신 마지막 말씀을 되새깁니다.“201212월 대통령선거에서 대통령을 잘 뽑아야 합니다.“잘못 뽑으면 이 나라가 적화됩니다.”

 2009년 김준곤 목사님을 마지막으로 찾아뵈었을 때 목사님께서는 이 말씀을 거듭거듭 하셨습니다. 그리고 2012년 대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기도할 것을 간곡히 당부하셨습니다.

 결국, 그날의 당부는 기도자들에게 남기신유언이 되었습니다. 이스라엘의 포로 생활이 끝나도록 민족의 죄악을 회개하며 하루에 세 번씩 무릎 꿇고 기도한 다니엘과 같이, 죽으면 죽으리이다는 결단으로 민족을 살리기 위해 금식하며 왕 앞에 나아갔던 에스더와 같이, 중보기도자들이 깨어 금식하고 회개하며 기도하므로 이 민족을 향한 하나님의 심판을 막아서며,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뜻이 온전히 이루어지도록, 기도의 제물로 조국을 위해 생명을 드려 기도할 자들을 주님께서는 애타게 찾으십니다.

이번 연합금식성회에 한국교회와 목회자들과 성도님들 모두가 참석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함께 금식하며 기도할 자들에게 강권해주십시오. 적극 홍보해주시고 힘껏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도로 조국을 살립시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