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교회설립 창립10주년, 임원취임예배 
                         각자 목회 현장으로 돌아가 잃은양을 다시 찾아 그들을 구원하라 
 

 
창립
10주년기념 개척교회설립 임원취임 감사예배 및 구국특별기도회가 지난 1029() 오후 2시 서울 종로 5가 한국기독교회관 2층 대강당에서 잃은양찾기운동본부 주최로 진행되었다.





 정일량 목사
(인천 향기로운교회)의 진행으로 예배가 시작되고 회계 윤선율 장로(예장합동총회)가 기도를, 총재 전석도 목사(잃은양찾기운동본부)는 인사를 통해잃은 양들을 다시 찾아 그들을 구원시키고 희망과 소망을 주는 일을 위해 시작된 잃은양찾기운동본부가 20121010주년이 되었다면서 전국에서 뜻을 같이하여 자리를 같이한 많은 목회자, 장로들을 환영하고 감사를 전했다. 아울러 각자 돌아가면 주변에 잃은 양이 없는지, 그들을 찾아가 소망을 주고 그들이 다시 예수님을 만나는 역사가 있기를 기원하고, 동 단체를 통해 한국교회가 다시 회복되는 잃은양찾기운동본부가 되기를 기원했다.



 이어 요한복음
4:39~42절을 한영희 장로가 봉독하고, 허경화 목사, 주향예술단의 찬양이 있었으며, 총재 전석도 목사는예수님 때문에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하고, 회계 안정숙 목사(잃은양찾기운동본부)의 헌금기도가 있었다.

2부는 강창원 장로(잃은양찾기운동본부 본부장)의 사회로 김보라, 박병호 목사가 축가를, 황규철 목사(예장합동 총무), 인치상 목사(바울신학연구위원장)가 축사를, 남상훈 장로(예장합동총회 부총회장), 김흔중 목사(새시대새사람연합 대표), 김만규 목사(기독신보사 이사장), 김기택 장로(국제사랑재단 상임이사)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1. 잃은양찾기운동 및 운동본부를 위하여 정창진 장로, 2. 대통령과 국가발전을 위하여 이성모 목사, 3. 대통령 선거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양은준 목사, 4. 한국교회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박정치 장로, 5. 2013W.C.C 세계총회 개최 철회와 종북 친북 척결을 위하여 임화영 목사가 각각 특별기도회를 가졌다.





또한 임순자 이사장은 취임하는 운영이사 이성모 목사
, 임화영 목사 등에게 축하패를 증정하고, 운영이사 이성모 목사의 취임사가 있었다. 이어 서기 이충희 목사가 광고를, 주제곡 제창으로목자의 심정을 허경화 목사의 인도로 합창을 한 후 총재 전석도 목사 축도로 마쳤다.

한편 이날 행사는 잃은양찾기운동본부가 주최하고, 기독신보사, 국제사랑재단, 청신건설(), 기독평화사 주관과, 지저스타임즈 JTNTV가 협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