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진리], 제97회 총회장 박중선 목사를 선출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합동진리)는 제97회 정기총회를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대로 42번길 소재 한마음교회(박중선 목사)에서  지난 9월 10일(월) 오전11시 30분에 개최되어 익일 11일(화)까지 진행되었다. 

주님의 뜻을 이루어드리는 총회(22:42)라는 주제로 총무 홍기남 목사의 사회로 계회예배가 진행되어 부총회장 유군호 목사가 기도를, 경기남노회 일동의 찬양이 있은 후, 총회장 정종진 목사는 창50:15~21절을 인용하나님의 주권적인 통치라는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회의록서기 최경환 목사가 봉헌기도를 하고, 증경총회장 한기창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서 2부 성찬예식에 직전총회장 김진철 목사의 집례로 분병위원 박형남, 장복자, 김정화 목사, 분잔위원은 최정영, 윤은혜, 박인순 목사 등이 맡았다. 김진철 목사는 고전 11:23~29절을 주제로 말씀을 전하고 축도로 마쳤다.


사무처리에 들어가 임원선거에서 제97회기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총회장 박중선 목사, 부총회장 조병록, 박수안, 유군호, 강순복, 박대순 목사, 서기 최경환 목사, 부서기 배승모 목사, 회의록서기 최정영 목사, 부회의록서기 전기호 목사, 회계 김정숙 목사, 부회계 김정화 목사, 총무 홍기남 목사, 부총무 한정숙, 박형남, 성정용, 박영덕 목사, 감사 최명규, 이병갑, 김원철, 이영희, 조은혜 목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