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신숙 목사』 “암, 환자돕기 자선찬양성회”가져 


 
 연예인 목회자 부흥사 치유선교 협의회(대표회장 강신숙 목사)는 월드미션문화신문 발행인 손재규 목사를 돕기 위한 기도찬양성회를 지난 2월 9일 오후 5시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여전도회관 14층에서 가졌다.

대표회장 강신숙 목사는 담도암으로 입원, 오랜 투병생활에 많은 고통을 겪고 있는 손재규 목사를 돕기 위하여 “암, 환자돕기 자선찬양성회”를 열어 성금 전액을 부인 이춘숙 사모에게 전달했다.

이날 암투병 환자돕기 자선찬양성회에 앞서 김형곤 김사라 목사가 각각 개회사와 축시를 낭독하고, 인도 케니카퍼 박남선 선교사, 나이지리아 오프라 목사 등이 선교보고를, 차민선 목사, CCM송 강상구 전도가 개회 송을, 감사 문지영 목사의 건강강좌가, 김용남 목사가 개회연주에 나섰으며, 변영선 목사가 대표기도를, 강신숙 목사, 박에스더 목사 등이 특송을, 박남선 목사가 성경봉독을, 상임고문 전영춘 목사(본지 이사장)가 설교에 나섰다.



 

대표회장 강신숙 목사가 헌금찬송과 임원석 목사가 헌금기도를 했다. 이어 박에스더 목사, 변영선 목사가 각각 기독문화예술을 위하여, 부흥사를 위하여 기도를, 윤병희 목사, 원덕희 장로, 이희성 목사 등이 선교사를 위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각각 기도했다. 또한 윤병선 목사는 담도암 손재규 목사 쾌유를 위하여 기도하고, 운영총재 김성수 목사, 김사라 목사 등이 축사를, 부총재 박성기 목사, 감사 강영석 목사 등이 격려사를, 오현석 목사가 권면을, 상임부총재 배경명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암투병 환자돕기 자선음악회는 김용남 강신숙 목사 MC로서 막이 올랐으며, 김용남 목사 강상구 전도사 등이 연주 및 축가가 있었으며, 김미선 목사가 기도를, 강신숙 목사가 “욥 그리고 나, 참사랑” 등, 두 곡을 찬양하고, 복지선교회3인이 “너는 크게 자유를 외쳐라, 꽃 찬양” 등의 무용을, 찬양국장 박승국 선교사의 찬양과 유명자 집사의 국악찬양에 이어 강신숙 목사, 복지선교무용팀 등이 405장 찬송으로 선교무용을, 김근우 강도사, 작곡가 남보석 목사, 김미선 목사, 가능교회찬양단 변영선 목사 등이 각각 찬양에 나섰다.

또한 박희경 김숙희 선교사가 선교무용을, 박에스더 차민선 김용남 목사, 윤정미 은혜비 목사와 민용기 전도사, 강신숙 목사가 각각 찬양을, 참석자들과 순서자들이 다함께 휘날레를 가졌으며, 상임총재 김성수 목사 축도로 막을 내렸다.

이날 식전행사 : 성인순 조해성 윤정미 박광환 목사

기도 : 박명희목사, 박성례 전도사

피아노반주 : 김포 서머나교회 은혜비 목사

1부 사회 : 작곡가 남보석 목사

 

지저스타임즈 정기남 기자(741-0031) jgn88@para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