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웨신)부흥사협의회(대표회장 장창윤 목사)는 3월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서울 구로구 구로 2동 초원교회(김태곤 목사)에서 제3기 연수교육을 가졌다.


이날 제3기 웨신총회 부흥강사협의회 연수교육에 앞서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 사회로 예배가 진행되어 부총회장 정기남 목사가 막 16:17~18절의 말씀을 인용 “믿는 자들에게 따르는 표적들”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부총회장은 ‘오늘 이 시대는 병들지 아니한 곳이 없다면서 영적인 세계 육적인 세계가 타락하고 병들었음을 지적하고 부흥사 연수교육을 통해 성령안에서 능력을 공급받아 병든 사회와 교계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해야 한다고 직시했다. 이어 부총회장 정기남 목사는 지난 1,2기를 수료한 부흥사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연수원장 정바울 목사 축도로 마쳤다.

이어 오후 연수교육에 들어가 제1강에서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가 “부흥사와 찬양”에 대해서 강의를, 제2강에 상임회장 심재호 목사가 부흥사와 재림에 대해, 강의를, 제3강에 행정원장 이홍규 목사가 부흥사의 자질에 대해 강의를 했다.

연수교육을 마치고 사무총장 김태곤 목사 사회로 폐회예배가 진행되고 실무총무 정창민 목사 기도, 지도위원 지영철 목사가 설교를, 연수원장 정바울 목사가 대표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가 연수원장 정바울 목사에게 감사패를, 사무총장 김태곤 목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연수원장 정바울 목사는 연수교육을 마친 수료자들에게 증서를 전달하고, 재정원장 이창우 목사 축도로 마쳤다.

이어 저녁 7시 30분부터 사무총장 김태곤 목사 사회로 부흥대성회가 시작되어 주만나교회; 김재인 목사가 기도를, 특송에 박순애 전도사가, 대표회장 장창윤 목사가 부흥회를 인도해 많은 은혜와 축복이 임하는 성회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