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1차 기하성(통합)총회 총회장 김인찬 목사 당선
                     부총회장 최철권 목사, 총무 김홍성 목사 선출

기하성 통합 총회.jpg
 
 기독교하나님의성회
(통합)총회(이하-기하성)는 제61차 정기총회가 지난 14()15() 이틀간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5:14)라는 주제 아래 은혜와진리수양관에서 열려 한국교회의 바른 성장을 위한 사명을 확인하는 한편 오직 진리의 말씀을 지켜 나가는데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1,500여 명의 총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총회는 1부 예배, 2부 축사 및 특강 순으로 이어졌으며 교단 총무 김홍성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교단 총회장 임종달 목사의 인사말씀, 부총회장 김인찬 목사의 기도, 전라지방회장 김갑신 목사의 성경봉독, 은혜와진리교회 GNTC합창단의 찬양, 랜디 브룩스 찬양사역자(뮤지컬 ‘His Life’에서 예수님 역할)의 특송, 세계 및 미국 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죠지 오 우드 목사의 설교로 이어졌다.

죠지 오 우드 목사는 갈 6:7-9 말씀을 본문으로 추수의 법칙들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시는 분이라고 소개하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사역자들이 다 되어서 선을 행해 나가면 반드시 알찬 열매를 거두게 될 것을 강조했다.

한기총 대표회장 홍재철 목사는 축사를 통해모범적인 교단의 총회에서 축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총회를 축하 한다고 말했다.

기하성(통합)총회 신임원은 총회장 김인찬 목사, 부총회장에 최철권 목사, 총무에 김홍성 목사, 서기에 양요한 목사, 재무에 정부용 목사, 회계에 김양인 목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