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임시총서 정관개정, 한교연 가담자 제명 전원찬성  
               조갑제 대표 통진당은 종북좌파와 친북이요, 공산주의자라 맹비난 
           
총신대 여의도 022 복사.jpg

 홍재철 대표회장
, 6·25국민대회에 각 교단들 적극참여를 당부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홍재철 목사) 23-1차 임시총회가 지난 18일 오후 2시 서울 연지동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한기총은 임시총회를 열고 정관개정안, 대한민국지키기 6·25국민대회, 질서확립대책위원회의 건 등이 논의되었다.

 회의에 앞서 엄정묵 공동회장 사회로 1부 예배가 진행되어 황덕광 공동회장의 기도, 임종수 총무협의회장이 성경봉독(20:1~16), 이만신 목사는열한 시에 온 사람(20:1-16)’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정관개정안의 경우 만장일치로 통과
 이날 총대들은 제15조 실행위원회 직무에 대해, 3항 기존회원 교단과 단체의 가입 및 탈퇴와 제명 심의회원 교단과 단체의 가입 및 탈퇴와 제명 승인으로 개정안에 대해 전원 찬성했다.

운영세칙에 있어서도회원권 상실 및 제명은 임원회의 결의와 실행위원회 승인을 거쳐 시행하고 총회에 보고한다는 제135항 수정안을 추인했다. 이와 동시에 한국교회연합(한교연) 가담 교단 및 개인에 대한 제명 안을 보고하고, 제명된 교단은 한영·개혁선교이며, 개인의 경우 김요셉(예장 대신조성기(통합유중현(백석) 목사 등 9명이다.

동시에 행정보류 교단들에 대해 총대들은 제명 의견을 밝혔으나 홍재철 대표회장은돌아올 때까지 좀 더 기다려 보자고 해 보류됐다. 다만 개혁총연과 한교연 관련 불법행위는 질서확립대책위원회에서 고발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기로 했다.

따라서 한국인터콥선교회, 예장 예음, 예장 합동개혁 등 3개 교단 및 단체에 대해서는 실사 결과 승인이 허락되었다.

이날 홍재철 대표회장은 오는 624일 오후 4시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기로 한대한민국지키기 6·25 국민대회에 큰 의욕을 갖고, 지난 보수 시민단체 대표들과 가진 세 차례 예비 모임에 대한 경과를 설명하면서, 각 교단들의 적극 참여를 당부했다.

게다가 홍 대표회장은기존 대형교회 1-2곳에서 동원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교회 성도들이 함께 참여하는 국민대회를 열고자 한다면서나라가 위기 가운데 처해있는 이때 3만여 명이 참석할 국민대회에 모두가 관심을 갖고 적극 동참해 줄 것을주문했다.

또한 이를 위해 각 교회 여선교회(여전도회) 회장 및 임원들을 대상으로 오는 24일 오후 3시 한국기독교 여성지도자 대회를 개최하고, 69일 오전 11시 한국기독교 청년지도자 대회, 오후 3시 한국기독교 남성지도자 대회를 각각 진행된다. 3개 대회 모두 서울 인사동 승동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다.

총신대 여의도 019 복사.jpg


  한편 이날 조갑제 대표
(조갑제닷컴)이번 4·11 총선은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종북좌파와 친북세력의 나라 지배를 막은 역사상 가장 중요한 선거라며이번 선거를 통해요사이 세상에 빨갱이가 어디있냐고 하던 사람들도 종북세력의 실태까지 나타났다면서북한에 추종하고 굴종하는 세력이 바로 지금 통진당 사태에 나오는 종북세력이고,‘공산주의자라는 말은 이들을 미화하는 용어일 뿐또한이들은 소위내재적 접근법을 사용하면서 북한 지도자를 비판하거나 북한인권을 이야기하지 않고, 주한미군 철수와 한미동맹 해체, 연방제통일 등만을 부르짖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기총 임총서.jpg
 ▲한기총 총무협의회 신임원들이 인사하고 있다.

 또한 이날 한기총 임시총회에서 자살방지재단 협의회 조직의 건
, 한기총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의 건, 이승만기념관 건립(서명)의 건, 학원폭력근절대책위원회의 건, 탈북자북송반대집회의 건 등이 논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