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재 장향희 목사세계복음화와 선교에 주력할 터
           21세기 지구촌복음화부흥협의회 장향희 목사 총재취임 감사예배

 
                                      *(좌)총재 장향희 목사          (우)대표회장 김시중 목사

  21
세기 지구촌복음화부흥협의회(대표회장 김시중 목사)는 지난 59일 오후130분 서울 연지동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소강당에서 총재 장향희 목사의 취임 감사예배를 드리고, 부흥사들의 영적성장과 세계 선교에 앞장서는 단체가 될 것을 다짐했다.

대표회장 김시중 목사의 인도로 취임감사예배가 진행되어 상임회장 김찬영 목사의 대표기도, CTS브니엘 찬양단의 특송, 대표총재 피종진 목사는 이사야 409~11절을 주제로 아름다운 소식을 시온에 전하는 자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 특별기도회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유환엽 목사), 한국복음화를 위하여(황영웅 목사), 본 협의회를 위하여(조종숙 목사), 세계선교를(김태지 목사)위하는 각각 기도했다.

이어서 총재 추대패 증정, 총재 장향희 목사의 취임사, 운영총재 심재선 목사와 글로벌부흥협의회 권미선 목사의 축사, 박천일 목사와 오산리기도원 원장 김상길 목사의 권면, 임홍만 목사, 이효은 목사, 최순길 목사의 격려사, 상임고문 오관석 목사 축도로 마쳤다.

이날 21세기 지구촌 복음화 부흥협의회 총재로 취임한 장향희 목사(일산든든한교회담임)는 대표회장 김시중 목사로부터 여러 차례 총재를 맡아달라는 요청을 받고 부흥회 등의 일정으로 할 수가 없지만 더 이상의 사양을 접고 총재 수락을 하게 되었다면서 섬기는 종의 자세로 부흥사들의 영적인 성장과 영성회복을 위하고, 따라서 세계선교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단체로 우뚝 설 것을 다짐했다.

또한 장 총재는 김시중 대표회장과 뜻을 같이하여 한국교계에 건전한 복음운동을 일으키는데 진력하고, 성령운동과 기도운동을 전개해 가면서 교회의 부흥과 목회자들을 바로 세워나가는 운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했다.

따라서 전국 지역별 부흥성회와 연합부흥성회, 목회자들의 영적성장을 위한 영성세미나, 부흥설교를 위한 세미나 등을 실시할 계획을 갖고 연구할 것이며 이를 위하여 다방면으로 교회가 필요로 한 세미나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