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신,중앙노회 제24회 정기노회 및 선교사파송
               최창규 장로, 윤경임 권사를 인도네시아 선교사로 파송해 
 
 
  중앙노회봄정기노회 030 사본1.JPG        앞줄 / 좌로부터 증경노회장 손찬헌 목사, 총회 총무 신언창 목사, 총회장 성흥경 목사,   증경노회장 임칠환 목사
                     노회장 정기환 목사 순으로 기념촬영을 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웨신)총회 중앙노회(노회장 정기환 목사) 24회 정기노회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소재 전원중앙교회 본당에서 개최되어, 최상규 장로, 윤경임 권사(부부)를 인도네시아 선교사로 파송장을 수여하고 환송식을 가졌다.


중앙노회봄정기노회 004 사본5.JPG

 정기노회에 앞서 부노회장 손백두 목사 인도로 예배가 진행되어 서기 최재필 목사가 기도를
, 부회계 정광철 목사는 요한복음 6:10~13절을 봉독하고, 노회장 정기환 목사는예수님의 감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부회의록서기 이기수 목사의 봉헌기도가 있었으며, 증경노회장 임칠환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서 정일량 목사(증경노회장)의 집례로 2부 성찬식이 진행되어 신경희 목사의 기도가 있은 후 강석홍 목사, 최재필 목사 등이 분병, 분잔 위원을 맡아 봉사했다.


중앙노회봄정기노회 024 사본2.JPG             총회장 성흥경 목사(우)는  최창규, 윤경임에게 선교사 파송장을 전달하고 악수를 했다.  

 이어진
3부에서 노회장 정기환 목사는 인도네시아 자바성에서 일시 귀국한 최창규, 윤경임 선교사 부부를 소개하고, 선교사 부부의 인사가 있었다.

 이어 대한예수교장로회(웨신)총회 총회장 성흥경 목사는 총무 신언창 목사가 대독한 선교사 파송장을 최창규 장로, 임경임 권사에게 수여했다.

 이날 총회장 성흥경 목사는 중앙노회 제24회 봄 성 노회를 축하하면서 노회장과 임원들, 노회원들을 격려하고 총회를 위해서 중앙노회가 더욱 힘써 줄 것을 지시하고, 또한 어려운 시기에 선교사로 파송을 받은 선교사 부부를 위로와 격려로서 높이 치하하고 건승을 기원했다.

중앙노회봄정기노회 009 사본3.JPG
                       증경노회장 정기남 목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는 노회장 정기환 목사

 따라서 노회장 정기환 목사는 격려사를 전하고 노회원들과 함께 선교사 부부를 위로와 격려로서 선교활동에 있어서 늘 건강함과 주님의 도우심이 함께할 것을 기원했다
.

 이날 전원중앙교회에서 정성을 다한 만찬이 있은 후 오후 2시 중앙노회 제24회 정기노회가 개회되어 모든 안건을 처리하고 합심하여 총회를 위하고 노회와 신학교를 위하여, 지 교회와, 가정을 위하여, 선교사를 위하여,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를 드렸으며, 노회장 정기환 목사 축도에 이어 폐회를 선언했다.

한편 총회장 성흥경 목사와 총무 신언창 목사는 한기총 실행위원의 모임관계로 중앙노회 제24회 춘계 성 노회를 축하하고 급하게 발걸음을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