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웨신 한서노회 정기노회 및 목사임직예배

 빛과소금교회02 045 복사1.jpg

 대한예수교장로회
(웨신)총회 한서노회 춘계정기노회를 416일 오전11시 서울시 노원구 상계5동 빛과소금교회(담임 이재갑 목사)에서 개최되어 박기흥, 기정간, 김훈경, 김정석씨 등이 목사임직을 받고 중국과 대만으로 선교사로 파송을 받았다.

정기노회에 앞서 이승표 목사(노회서기) 인도로 1부 예배가 시작되어 하종우 목사(직전노회장)의 기도와 고재만 목사(부노회장)가 성경봉독(21:15~ 22)을 하고, 한서노회 사모회의 특별찬양으로 영광을 주님께 돌려드렸다. 이어 이영풍 목사(한서노회장)주님을 따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빛과소금교회01 011 복사3.jpg

 이어진
2부에서 노회장 이영풍 목사는 목사 안수를 집례하고, 총회총무 신언창 목사가 4인의 선교사를 소개하고 파송장을 대독하여 총회장 성흥경 목사는 박기흥, 기정간, 김훈경, 김정석 목사 등을 선교사로 임명하고 파송장과 격려금을 전달한 후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부총회장 이재갑 목사의 권면과 박우재 교수(웨스트민스터신학원대학교)의 축사가 있었으며, 임직자 대표 박기홍 목사 축도로 마쳤다.

빛과소금교회02 051 복사2.jpg

 이날 안수위원은 이영풍 목사
, 이재갑 목사, 하종우 목사, 고재만 목사, 이승표 목사, 김기출 목사 이영형 목사 등이다.

한편 한서노회(노회장 이영풍 목사)는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정기노회를 갖고 신안건과 기도회를 가진 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