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복음선교회 임시총회 및 기도회 가져

  IMG_9668-001 복사.jpg
 

 국제복음선교회(이하-국복선) 대표회장 이재갑 목사는큰 복 받아 하나님께 영광을!”이란 주제로 326() 오전11시 인천시 남구 학익동 소재 예광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기수)에서 국제복음선교회의 임시총회를 열고 회칙개정과 임원선출을 하고 이어 정경운 박사를 초청 교회컨설팅이란 ? 주제로 특강이 있었다.

 국제복음선교회는 강시홍 목사(인천서구교회) 인도로 1부 예배를 진행되어 이병철 목사(의정부 그리스도교회)가 기도를, 이성민 목사(새소망교회)시편1261~6절 말씀을 인용 행복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김갈렙 목사(명성교회)의 특송을 하고, 우기수 목사(예광순복음교회)의 봉헌기도에 이어 축도로 마쳤다.

 
IMG_9661-005 복사.jpg

 
 2
부 순서로는 20여 회원들 개개인의 기도 요청에 따라 합심하여 부르짓는 중보기도가 있었으며, 3부 식탁친교와 4부로 대표회장 이재갑 목사 사회로 임시총회가 개회되고 회칙개정이 통과 됐다. 새롭게 통과된 회칙에 의해서 임원선거에 들어가 대표회장 이재갑 목사를 비롯해 현 임원 전원 유임됐다. 따라서 국제복음선교회는 국내외 선교에 대해 여러가지 안건과 토론을 갖고 구체적인 사안은 임원회에 위임케 하고 차후 유인물로 보고할 방침이다. 또한 5부 순서로 정경운 박사를 특별강사로 초청 교회컨설팅이란? 주제로 세미나를 가졌다.


IMG_9671-002 복사.jpg

 아울러 국제복음선교회 대표회장 이재갑 목사는
4월 월례회는 423()~25() 23일간 강원도 양양군 하조대 소풍에서 부부동반으로 특강을 통해 현장 목회와 선교에 영적으로 활력을 불어넣는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복음선교회는 대표회장 이재갑 목사를 비롯해 8명의 회원들과 같이 56일 동안 태국 치앙마이와 치앙라이 등에서 세미나를 열고 현지 주민들과 아이들에게 영혼구원의 중요성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선교활동 하는데 있어 하나님의 크신 역사가 있었다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려드리고 다음 선교지를 향해 준비하며 기도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