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협 2010년 신임교단장 총무 취임감사예배

 2010년 신임교단장 총무취임감사예배가 10월4일 오전 11시 서울 코리아나호텔 7층 글로리아홀에서 사단법인 한국지도자협의회(이하-한지협)(대표회장 신신묵 목사)주최로 이루어졌다.



 신신묵 대표회장 사회로 예배가 시작되어 공동회장 최병두 목사가 기도를, 명예회장 최해일 목사의 환영사에 이어 공동회장 오건 장로는 딤후1:12절을 봉독하고, 한지협 장로중창단의 특송이 있었다.

이어 공동회장 엄신형 목사는“내게 직분을 맡기신 하나님”이란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또한 공동회장 김진호, 김동권, 김해철 목사 등이 신임교단장 총무의 사명을, 한국교회의 성장과 세계선교를, 나라의 안정과 북한동포 해방 등을 위하여 특별기도에 나섰다.



 이어 상임고문 지덕 목사의 격려사가 있었으며, 고문 서기행 목사, 정두언 의원의 축사가 있었다. 아울러 공동회장 한창영 목사가 각 신임교단장 총무를 소개하고, 대표회장 신신묵 목사가 축하패를 신임교단장, 총무에게 전달하고, 공동회장 이규희 목사의 기념품 증정이 있은 후 신임교단장을 대표로 총회장(예장합동)김삼봉 목사가 인사를 했다.



 이어 상임총무 정재규 목사는 지도자협의회를 소개하고 상임부총무 김탁기 목사의 광고와 고문 이만신 목사 축도로 마쳤다.

또한 서기 이홍규 목사의 내빈소개가 있었으며, 고문 강만원 목사의 오찬기도로 만찬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