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아바드리더컨퍼러스동방의 가장 큰자

한국교회 섬기기 위해 지속적으로 컨퍼런스 개최

단회적이 아닌... 반복해서 배우고 완전히 습득해야





아바드리더시스템온라인
교육원 오픈, 반복학습 쉬워

아바드리더시스템(ABAD LEADER SYSTEM) 성도를 용사로 세우며, 가정을 일으키고 교회를 부흥시키는 시스템이다. 어떻게 이렇게 있을까? 정말 가정을 일으키고 교회를 부흥시킬까? 이러한 의문이 있다면 직접 배우고 적용해 보면 열매로 있다는 것이 이경은목사(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장, 사진) 말이다.

 

또한 아바드리더시스템을 배우고 적용한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생생한 간증들이다. 하지만 아바드리더시스템을 배우고도 열매가 없는 경우도 있다. 이것에 대해 이경은 목사는아바드리더시스템을 만든 이유는 단회적으로 배워 적용할 있는 것이 아니라 반복해서 배우고 완전히 습득해야 한다면서아바드리더스시템이라는 이름을 붙였지만 내용은 전부 성경의 내용이다 설명했다.

 

이어제가 만든 시스템이 아니라 성경에 나와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삶의 현장에서 실천하고 적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가 가능한 이라며성경에 있는 것을 체계적으로 적용하고 배우기 쉽게 정리 것이 아바드리더스템이다 전했다.

 

따라서 아바드리더시스템은 번의 강의를 듣고 바로 적용하여 열매를 보기에는 쉽지 않고, 반드시 반복적으로 해야 한다는 .

 



목사는아바드리더시스템 외에 다른 내용을 만들어 컨퍼런스나 세미나를 수도 있지만, 아바드리더시스템은 한국교회를 섬기기 위해 지속적으로 컨퍼런스를 진행하는 이라고 밝혔다.

 

아바드리더시스템은모든 교회는 잘돼야 합니다”“모든 주의 종은 잘돼야 합니다”“모든 성도는 잘돼야 합니다라는 마음으로 2008년부터 시작되어 2014년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2 24일부터 26일까지 청원진주초대교회에서 열린2014아바드리더컨퍼런스 이런 목적으로 열려, 많은 목회자들에게 목회의 새로운 희망의 길을 제시하고 있다.

 

이경은 목사101.jpg이경은 목사는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로동방의 가장 큰자 (욥기13) 정했다. 이유에 대해 이목사는하나님께서 욥을 동방의 가장 큰자라고 이유가 무엇인지 알면 우리도 욥과 같은 칭찬을 하나님께 받을 있을 이라며욥이 행한 모습에 대해 자세히 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하나님께서 주시고자 하는 복을 우리도 받을 있을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욥이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기 위해 어떻게 행하였는지, 그리고 오늘날 우리가 어떻게 행해야 하는지 명확하게 알고 실천하면 이라며 하나님의 말씀은 언약이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말씀에 따라 살면 반드시 하나님이 주신 축복을 받을 있다 피력했다.

한편, 작년 9 30일부터 아바드리더시스템온라인 교육원이 오픈됐다.

온라인 교육원이 생겨난 목적은 그동안 아바드리더시스템을 배운 목회자들의 자녀들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다. 목회자들이 자녀들에게 아바드리더시스템을 직접 가르치기보다는 온라인 교육을 통해 자녀들을 교육하는 것이 좋겠다는 방법에서 나왔다.

 

또한 아바드리더시스템은 반복적으로 학습해야 하기 때문에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정확한 내용을 전달하고, 반복학습을 집에서도 있게 것이다. 특히 온라인을 통한 배경과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생생한 감동과 현장감으로 아바드리더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익힐 있게 것이다.

 

이경은 목사는온라인 교육을 이용하여 자녀들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사모(어머니) 자녀와 함께 공부를 해야 한다면서자연히 자녀를 가르치고 알려주기 위해서는 사모(어머니) 많이 배우고 공부할 수밖에 없어, 아바드리더시스템으로 교회(가정) 사모(어머니) 먼저 용사로 세워진다 설명했다.

 

이어이렇게 공부한 학생들을 시상하고 이들을 모아 한국교회와 세계를 섬길 인재들로 양성하고자 한다면서온라인 교육은 결국 성도들에게도 자녀들을 리더로 키우기 위한 대안이 이라고 강조했다.

http://leader.eduabad.com

문의/1644-8291, 070-4101-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