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옥 목사, 평택 시온은혜기도원 입당예배

 

시온은혜기도원03.jpg

 

시온은혜기도원(원장 신현옥 목사) 6 9() 오전11 경기도 평택시 송탄로 본당에서 입당감사예배를 드렸다.

 

원장 신현옥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로 평택시온혜기도원을 설립하고 입당감사예배를 드리게 되었다면서 기도원을 통하여 하나님의 부활의 역사, 회복의 역사, 치유의 역사, 생명의 역사가 일어나는 기도원이 되도록 힘쓸 것이라며 기도원을 찾아오는 주님의 사역자들, 성도들에게 응답받는 기도원이 되는데 힘쓸 것이라고 했다.

 

 

시온은혜기도원02.jpg

 

 

또한 원장은 혼탁한 시대에 영적으로 갈급하고 지친 영혼들에게 영육간에 재충전하는 기도원으로, 영성이 풍성한 기도원이 것이며, 아울러 첫사랑을 소멸치 않고 하나님께와 한국교계와 세상에도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여 오직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돌려드리는데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다짐했다.

 

시온은혜기도원04.jpg

 

이날 배진구 목사(한반도복음중앙협의회 총재) 인도로 예배가 시작되어 이해전 목사(세계목회자후언선교협의회 부총재) 기도를, 이흥선 목사가 삼상 26:25절을 봉독하고, 코람데오워십팀의 워십이 있었으며 김진경 선교사의 특별찬양이 있었다.

 

 

시온은혜기도원01.jpg

 

 

이어 홍재철 목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네게 일을 행하리라 제하의 말씀을 선포했다. 아울러 전흥경 목사의 봉헌찬송과 전흥권 목사의 헌금기도가 있은 오관석 목사, 조경대 목사가 격려사를, 이강평 목사, 조신일 목사가 축사를 하고, 강신숙 목사의 축가에 이어 감사패증정과 이만신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