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구원 금식성회.jpg

 에스더기도운동(대표 이용희교수)이 북한구원을 위한 금식성회로 제3차 JESUS ARMY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25~30일 금란교회(김홍도목사)에서 열리는 컨퍼런스는 한국이 직면한 영적 현실에 대해 다양한 강의를 듣고 그리스도를 위한 군대로 세워지기를 다짐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특히 한국교회의 영적 대 부흥과 이 땅에 하나님의 공의가 실현되도록 기도하며 북한 동포들 영육간의 구원과 통일을 위해 함께 금식한다.

컨퍼런스 한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는 청년들이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로 거듭나기 위해 다짐하고 변화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 25일 저녁부터 27일 밤까지 모두 한마음으로 7끼를 금식하고 기도한다”고 전했다.

또 다른 한 관계자는 “한국교회가 사회의 문제와 고통을 방관하는 것이 아니라 기도와 실천적 참여를 통해 복음의 능력으로 변혁시켜야 한다”면서 “강한 훈련을 통해 세상을 이기고 원수 마귀를 이기는 능력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주님께서 친히 이렇게 대규모의 청년들을 일으키시는 것은 통일의 날이 임박했기 때문”이라면서 “기독청년들이 각성하여 기도에 힘을 모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컨버런스에서는 김홍도 목사(금란교회), 김상복목사(할렐루야교회), 정일웅총장(총신대), 정인찬학장(백석신학교)등의 주강사와 20여명의 강사가 참여해 청년들에게 북한 구원을 위한 기도와 관심을 호소한다.

에스더기도운동은 에스더와 같이 개인과 교회와 민족의 죄악을 철저히 회개하며 왕 되신 하나님의 은총을 얻기 위해 나아가는 기도자들의 초교파적인 연합 기도운동이다.

 

컨퍼런스 참가신청은 www.jesusarmy.kr